2022,May 26,Thursday

호아팟 철강 컨테이너 제작 판매 시작

베트남 최대 철강회사중 하나인 호아팟 그룹이 금년 4분기 부터 컨테이너 판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5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호아팟이 판매할 컨테이너는 바리아-붕타우성에 위치한 Phy My II산업단지에서 생산될예정이며, 생산공정 준비를 2월 부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본 공장에서는 약 50만 TEU분량의 컨테이너를 제작 가능하다고 호아팟 관계자는 밝혔다.

아울러 관계자는 호아팟의 컨테이너 생산 기기가 3월 경 도착할 것이며, 4월경에는 제조 공정 공사가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이번 호아팟의 컨테이너 생산진출은 현재 물류난으로 인하여 전세계적으로 컨테이너수가 부족하기 때문에 사업성이 높다고 판단하겨 이루어 진것으로 보인다. 금년 말부터 계획에 따라 컨테이너 생산이시작되면 호아팟은 베트남에서 첫번쨰로 컨테이너를 생산하는 업체가 될 예정이다.

Vnexpress 2022.03.0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