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May 26,Thursday

중부 닥락성에서 하룻 밤새 “승용차 바퀴 모두 사라지다”

베트남의 한 가정집 앞에 밤새 주차된 차량이 바퀴가 모두 사라진 채로 발견돼 현지 공안이 수사에 나섰다고 Vnexpress지가 19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틀 전 밤에 중부 고원지대인 닥락성의 한 주택 앞에 세워졌던 승용차는 다음날 바퀴가 모두 빠져있었다.

차주인 응우옌 번 뚱(28)은 “아침에 회사로 출근하기 위해 나와보니 차량 밑에 벽돌이 깔려있었고 바퀴는 한 개도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차주는 바퀴가 모두 없어진 승용차를 보고 어리둥절해하다가 곧바로 현지 공안에 신고했다.

그는 공안에서 “6개월동안 매일 집 앞에 차를 주차해왔다”면서 “바퀴를 누가 훔쳐갔는지 상상조차 못하겠다”고 진술했다.

도난 당한 바퀴 4개의 신제품 가격은 5천만∼6천만동(270만∼323만원)에 달한다.

공안은 현장 부근의 CCTV에 찍힌 영상 등을 토대로 용의자를 쫓고 있다.

Vnexpress 2022.04.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