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8,Sunday

빈패스트, 미국 US뱅크와 자동차 할부대출 협약 체결

베트남 최대 민간기업 빈그룹(Vingroup)의 전기차제조 자회사 빈패스트(VinFast)가 미국 상업은행 US뱅크(US Bank)와 자동차 장기할부대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인사이드비나지가 7일 보도했다.

US뱅크는 은행 업무와 함께 금융리스서비스 사업도 함께하는 은행으로 현재 수백만명의 개인 및 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앞으로 US뱅크는 빈패스트의 전기차 구매자들에게 할부대금을 제공하게 된다.

레 티 투 투이(Le Thi Thu Thuy) 빈그룹(Vingroup) 부회장은 “빈패스트 전기차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최상의 솔루션 개발에 매진하고있다”며 “US뱅크와의 협약으로 미국 전기차 고객들에게 더 매력적인 리스비용과 경쟁력있는 대출금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빈패스트는 이번 협약으로 미국 고객들의 빈패스 전기차에 대한 금융접근성을 높여 향후 판매량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드비나 2023.02.0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