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30,Tuesday

동나이성 롱탄공항 연결 신도로 건설 예장

베트남 동나이의 새로운 롱탄 공항과 남부 지방의 4개 지역 및 1개 마을을 연결하는 43km의 도로가 건설될 예정이라고 Vnexpress지가 23일 보도했다.

프로젝트 주도하고 있는 관계자에 따르면 롱탄공항의 교통량이 수요예측보다 많은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새로운 도로가 필요하다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로 건설을 관리하고 있는 동나이성 교통건설투자사업관리위원회는 지방도 770B 공사에 8조 동(3억3800만 달러)의 국비투입을 통해, 내년 초 도로 초안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도로는 폭 60m, 8차선이며 딘꽌, 통녓, 깜미, 롱탄 지역 통과하는 총 길이 43km에 달할 예정이며. 이 도로의 한쪽 끝은 바리아붕따우성과 동나이로 향하는 51번 국도와 만나게 된다.

user image

동나이 당국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공항을 오가는 연결성을 향상시키고 해당 지역과 산업단지, 바리아붕따우의 이멥-티바이 항구 터미널 간의 이동 시간을 단축할 것이라고 합니다.

Vnexpress 2023.07.2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