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침대 매트리스 청소 전문 CAO VAN

생각보다 더 무서운 진드기, 침구류 진드기 청소를 아시나요?

거품 뺀 가격으로 소독까지 한 번에!


베트남에는 유독 집먼지진드기가 기승을 부린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의식부족의 차이라, 심각성을 알지못한다. 특히 베트남은 오토바이의 범람으로 먼지와 매연이 심해 자주 환기를 못 시킬뿐더러 창문의 빈틈까지 막아두는 경우가 많아 먼지가 쉽게 생긴다. 특히 의류나 침구류에 남아있는 진드기는 비염·천식 등의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를 일으키는 주범이 된다.

진드기 걱정은 아이가 있는 집안에서 더 심하다.
아이들은 피부가 예민하고 유해물질 노출이 더 잦기 때문에 성인보다 호흡기나 피부 질환의 위험성이 더 크다.
위생적인 환경을 만들고 싶어도 시간이 없어서, 혹은 청소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고민만 하는 이들은 매트리스 청소대행 전문업체를 이용하면 힘들이지 않고도 위생적인 청소를 할 수 있다. 침대 매트리스 청소전문기업인 Cao Van 매트리스 위생서비스사는 지금까지의 홈케어 노하우로 타업체와 차별되는 위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집안의 집먼지, 진드기를 말끔히 제거하고 싶다면 Cao Van을 통해 청소 상담을 받아보길 추천한다.

매트리스 청소는 왜 필요한가
매트리스(Nệm), 베개(gối), 소파, 카펫(thảm) 등은 현대인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가구들이지만 대부분이 위생에 대해서는 그다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실제로 속안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건강에 심각한 해를 끼치는 각종 세균(vi khuẩn), 기생충(k sinh trùng), 곰팡이(nấm mốc )등이 득실거린다. 바로 이 세균들이 유아와 노약자의 면역체계에 심각한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원인자다. 그런데도 흔히 침대 시트만 자주 갈아주면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 매트리스 안에는 땀(mồ hôi), 비듬(gàu), 각질 및 오염물질(bụi bẩn), 에어컨 먼지, 죽은 피부세포(tế bào da chết)가 수북해지며, 매트리스는 이같은 성분을 쉽게 흡수하는 성향이 있다.

특히 일반인의 경우 하루평균 1.5gr의 죽은 세포가 나오는 데, 이런 물질들이 침대 속안에 기생하는 세균의 먹이가 되곤 한다. 그러므로 매트리스를 정기적으로 자주 청소를 해주지 않으면 호흡기질환, 축농증, 코막힘, 천식, 기관지염, 발진, 알러지, 재치기, 호흡곤란 등을 앓게 되거나 각종 면역체계에 심각한 장애가 올 수 있다.
특히 집안에 아이나 애완동물이 있다면 더더욱 위생에 신경을 써야 한다.

CAO VAN 위생서비스

청소부분은 매트리스, 베게, 천소파, 카펫 등을 청소 및 관리 관리한다. 순서는 품질을 검사하고, 오염도를 체크한 다음 Rainbow기기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제거한다.

CAO VAN 장점
요사이 화학물질과 수분을 사용하여 청소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는데 문제는 겉만 희고 깨끗한 게 아니라 내부 깊숙한 곳까지 청소가 되었는지,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는지,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지 등을 세심히 살필 필요가 있다. 하지만 까오벙 매트리스 위생서비스사는 초첨단 RainBow 기기를 사용하여 건식 위생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기기는 베트남 최초로 에이브 진동을 이용한 진공 흡수방식으로, 기존 업체들과 달리 화학물질이나 물을 쓰지 않는다. 이는 고객의 건강은 물론, 매트리스 자체에 손상을 전혀 가하지 않는 안전한 처리법으로, 기생충에서 죽은 세포, 먼지 등에 이르기까지 온갖 오물들을 근본적으로 흡입 , 차단한다. 그러므로 단 시간 내에 처리가 끝날 뿐만 아니라 청소 후에도 매트리스가 습기로 축축하지 않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등 어린 아이들이나 노약자들을 위해서도 최선의 방책이다.
(3개월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매트리스 청소하는 것이 중요!!)

고객들의 반응
저희 서비스를 받아 온 고객분들 가운데 95%가 만족해한다. 그 이유는 시간 엄수 및 친절한 서비스와 청소전문교육을 받은 직원들의 신속 정확한 청소 위생관리로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

파격서비스 첫 회에 한 해 매트리스 1개를 무료로 청소해드린다.
매트리스 크기에 따라 금액이 10~20만동 정도다.

예약 문의 0966 209 307, 0909 843 436, 08. 6681 3994
* 예약시 영어로 “Hello, I’m a Korean, I want to clean the mattress”
(헬로우, 아임 어 코리안, 아이 원투 크린 더 매트리스)라고 말씀해주세요!

6-2

PDF 보기

6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