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9,Monday

위기의 푸꾸옥 관광업….항공편 감소로 인하여 관광객 유입 타격

 최근 몇 달 동안 치솟는 항공료, 바가지 요금, 호텔 및 기타 가격, 사기 등으로 인해 관광객들이 발길을 돌리면서 푸꾸옥을 찾는 방문객 수가 급감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낭, 껀터, 나짱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푸꾸옥으로 향하는 많은 항공편이 운항을 중단하고 있다고 Vnexpress지가  12일 보도했다. 이러한 국내선의 축소는 국제선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국, 말레이시아, 태국, 홍콩, 상하이, 카자흐스탄, 체코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계속 운항하고 있지만, 하루에 약 1,700명의 승객을 태우고 있는 국제선 항공편도 다수 중단된 것으로 알려졌다.

푸꾸옥을 찾는 국내 관광객 수는 지난 3개월 동안 절반으로 줄었다. 이 섬의 호텔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새해 연휴에 객실의 50%가 예약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푸꾸옥 관광 당국은 푸꾸옥의 명성을 되찾기 위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바가지요금을 방지하겠다고 다짐했다.

 Vnexpress 2023.12.1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