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새해 연휴 온화한 날씨로 야외 활동 최적

베트남은 새해 연휴 기간 동안 건조한 날씨와 온화한 기온이 예상된다고 Vnexpress지가 29일 보도했다.

이날 국립 수문 기상 예보 센터는 베트남 북부가 앞으로 며칠 동안 낮에는 햇빛이 밝고 밤과 이른 아침에는 안개가 끼는 날씨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베트남 수도 하노이의 일요일 기온은 섭씨 18~27도 정도이고, 새해 첫날인 다음 날에는 16~25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고도가 높은 지역인 사파의 기온은 10~18도 정도에 머물 것으로 예측된다.

중부 지역은 후에와 꽝빈의 기온이 18~25도, 다낭은 19~22도, 판티엣과 퀴논은 28~31도로 예상된다. 꽝빈과 꽝응아이는 밤과 이른 아침에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남부 지역은 낮 기온이 30~33도, 중부 고원지대는 27~30도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user image

베트남 기상청은 새해 연휴 기간 동안 야외 활동을 즐기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와 모자, 선글라스 등을 챙기고, 대기 오염이 심할 수 있으므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고 권고했다.

 

Vnexpress 2023.12.2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