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중부 고원지대 콘툼 성 버스 사고 발생, 10명 부상

 

 4일 일요일 저녁 중부 고원지대 콘툼 에서 승객 30여 명을 태운 버스가 20m 깊이의 절벽에서 추락해 10명이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Vnexpress지가 5일 보도했다.

사고 버스는 오후 10시 30분경, 콘툼 성 내 도로를 주행 중  갑자기 제어를 잃고 20m 깊이의 절벽으로 추락했다. 버스는 추락 후 여러 번 구르다가 뒤틀린 상태로 발견되었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고향으로 돌아가던 승객들이 대부분 타고 있던 버스는 사고 후 탑승객들이 당황한 나머지 밖으로 나와 도움을 요청했다.

현지 경찰과 당국은 신고를 접수하자마자 현장으로 출동하여 문을 부수고 중상자 4명을 포함한 10명의 피해자를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user image

사고 원인은 아직 조사 중이지만, 현지 경찰은 도로의 가파른 경사와 굴곡이 사고 발생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으로 보고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고 현장 도로는 가파르고 굴곡이 심한 구간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전에도 사고 위험성이 지적된 바 있다.

Vnexpress 2024.02.0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