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펫페어 베트남2024(Petfair Vietnam 2024)

베트남은 결코 높지 않은 국민소득에 비하면 매우 높은 애완동물 산업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산업적인 면에서 베트남은 애견산업의 동남아시아 강국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호찌민에서 애견산업 박람회가 열릴 다 하여 세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은 그 애견산업 박람회에 대항 알라보고자 한다.

 

반려동물산업 국제박람회 (Petfair)는 무엇인가?

2024년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호찌민시 7군에 위치한 사이공 전시 컨벤션센터(SECC)에서 베트남의 대표적인 반려동물 산업 국제 박람회 펫페어 베트남(Petfair Vietnam)이 처음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리는 펫페어 베트남 2024 는 B2B 공급 및 소비 시장 개발 전시회이며, 베트남에서는 처음으로 실시되는 주목할 만한 대규모 반려동물 산업 행사다. 베트남에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애견대회 등은 있었지만. 애견산업과 생산자를 대표하는 행사는 전무한 실정이었다. 이러한 측면에서 펫페어 베트남 2024는 베트남의 많은 국내외 전문 기업 및 반려동물 애호가 협회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