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글로벌 공작기계 회사 DN솔루션즈, 호치민에 법인 설립

DN솔루션즈, a global prominent CNC machine tool builder,가 호치민에 베트남 법인(DN Solutions Vina)을 설립하고 29일 오픈식을 가졌다. 오픈식에는 김원종 DN솔루션즈 President and CEO와 한국 본사 및 베트남 법인 임직원 그리고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동남아시아 주요 고객 및 파트너가 참석했다.

DN솔루션즈는 글로벌 3위 공작기계 기업으로, 터닝센터, 머시닝센터 등 약 500여 종의 광범위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자동차, 항공, 의료, 에너지, 반도체/IT, 건설 등 글로벌 고객의 다각화된 수요 산업에 부응하고 있다. 한국과 중국에 생산 공장이 있으며, 베트남을 비롯해 미국, 중국, 독일, 인도 현지 법인과 66개국 155개 파트너의 글로벌 세일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DN솔루션즈 베트남은 현지 파트너들과의 공고한 협력을 토대로 다양한 판매 기반을 구축하는 한편 하이엔드 제품 및 자동화/턴키 솔루션에 대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장비에 대한 문의, 설치, AS 등 고객 근접 지원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기술, 상업 니즈 등을 고려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 DN솔루션즈는 지역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검증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공작기계 전문 인력으로 양성할 계획이다. 또한 DN솔루션즈는 베트남을 거점으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공작기계 선도업체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각오다. 동남아 중심부에 위치한 호치민을 기반으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등으로 제품 판매 및 기술 지원을 강화하여 동남아시아에서 DN솔루션즈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시장 점유율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김원종 DN솔루션즈 대표는 “베트남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력이 큰 국가다. 실제로 2023년 동남아시아 매출 중 30%가 베트남에서 발생 했을 정도로, 당사에 있어 베트남은 의미가 크다”며 “DN솔루션즈는 우수한 기술력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전세계 고객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베트남 법인을 통하여 베트남 및 동남아시아 고객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장을 혁신하고 글로벌 공작기계 기업으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 밝혔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