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NTT윈텃탄 대학교

한국 대진대학교와 벤째지역 합동봉사단 발대

ntt 01

한국의 대진대학교와 베트남의 NTT 대학교는 베트남에서 2015년 7월 28일 NTT 대학에서 Hung 총장과 윤은도 대진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교합동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은 베트남 전통공연단의 공연과 대진대학교 학생들의 K- POP 공연단의 공연 등, 당일 1천명의 학생이 운집한 가운데 2시간 동안 다양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NTT 대학의 최은호 교수에 따르면 양교는 이번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하여 지난 6월 협약식을 개최하였으며 그 첫번째 행사로 28일부터 대진대학교 학생과 대진재단 봉사단 및 NTT 대학교 학생 50명이 참가하는 봉사 활동을 벤쩨 지역에 4일간 펼쳤다.

user image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양로원 및 장애고아원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는데 쌀과 휠체어, 노인보행기, 노래방 기계 등 총 3만불에 상당하는 물품을 기증하였으며, 양교 학생들은 고아원 페인트 칠하기와 건물 보수, 그리고 노인을 위한 연극활동을 펼쳤다.

이와 관련, 대진대학교의 권호 국제교류원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NTT 대학 총장님과 학생교류 및 학교 내 한국어어학원 설립을 약속하였으며 앞으로도 더욱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매년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093 613 366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