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서울식당

Bui Thi Xuan으로

open_seoul-house-01

제아무리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급부상한다고 한들 매일 우리 삶에 밀접한 영향을 끼치는 한식만 못할 것이다. 특히 해외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끼고 있을 터. 호찌민에 지난 1991년도부터 한국의 맛을 알려온 식당이 있다. 바로서울식당이다.

지난 11월 새로운 장소(46~48 Bui Thi Xuan, Q1)로 확장이전한 서울식당은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제대로 된 한식 밥상 문화에 일조한 유명 한식집으로 알려졌다.

이곳은 정갈한 밑반찬과 담백한 음식 맛으로 가정식에 가까운 것이 특징이다. 그로 인해 많은 단골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또한 100여가지가 넘는 메뉴로 구이류, 전골류, 탕류, 분식, 생선류, 면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입 맛을 돋운다. 특히 이곳에는 갖은 재료를 숭덩숭덩 넣고 자작하게 끓여낸 달콤한 간장 양념의 불고기 전골은 맛있게 간이 밴 부재료들의 조화로 더 깊은 맛이 우러난다. 밥반찬으로 어울리는 부드러운 살코기의 제육볶음, 쫄깃하면서도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맛이 제격인 낙지볶음, 이밖에 쏙쏙 건져먹는 재미가 있는 조개탕, 간이 삼삼하며 신선하기 그지없는 서울식당 대표메뉴인 선지해장국, 도톰한 북어에 시원하게 속을 풀어주는 북엇국 등 다채로운 맛의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다.

옛 한국적 정취의 분위기 속 터줏대감과도 같은 이곳에서 차분하고 여유롭게, 한나절 내내 든든한 한식 메뉴들과 함께해보자.

  1. 46~48 Bui Thi Xuan, Dist.1
  2. 3829 4297, 091 979 5033, 090 370 911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