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9,Thursday

신한은행

세금 바로 납부 시스템 신한은행 최초 개발

베트남 국내 상업은행이 최근 은행 창구에서 현금 세금 징수를 중단하고 전자 납세만 받기 시작했다. 호찌민시 기업 17만 개 중 98%가 이미 전자 납세를 이용하는 데 비해 세금 총 징수액은 저조한 실정이다. 대체적으로 전자 납세에 관해 충분히 숙지하지 못한 일부 신생 기업을 비롯한 기존의 납세 방법에서 오는 문제라 여겨진다.

기왕 내야 하는 세금이라면 신한베트남은행 사가 최초로 개발한 신한 E-tax 시스템을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khai-thue-online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납부 가능한 이 시스템은 한마디로 베트남 국세청(GDT) 웹사이트와 은행 시스템을 연결해, 온라인 기업 관련 세금을 바로 납부할 수 있다. 이 시스템 도입으로 행정절차가 단순해지는 것은 물론 베트남 국세청에서도 세금 납부 정보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으며 가입절차도 간단하다.

E-TAX Payment Service 이용하기

① 전자인증서를 이용해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및 세금 납부 은행, 계좌번호를 등록한다.

전자인증서 한국의 공인인증서와 비슷한 개념으로 세금 신고, 납부시 인증서로만 처리가능. 사설 발급기관에서 발급. (은행 발급 불가)

② 신한베트남은행에 E-TAX 가입 신청서 작성 및 필요 서류 제출

③ GDT 웹사이트를 통해 세금 정보 등록 후 납부를 완료하면 등록.

신한은행 계좌 내에서 자동 출금 및 자동송금이 세무서로 이루어진다.

 

문의 093 520 8455 (신한베트남은행 박희진 부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