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8,Wednesday

호찌민 한인 소년소녀 합창단

제 8 회 정기 연주회

6-kccinc-8th_poster

다가오는 3월 5일 호찌민시 1군에 위치한 오페라 하우스에서 호찌민 한인 소년 소녀 합창단의 제8회 정기 공연이 열린다. 호찌민시에 거주하는 한인 아이들로 구성되어 창단한지 7년 째 접어 들고 있는 호찌민 한인 소년 소녀 합창단은 이곳 한인사회의 크고 작은 행사, 각종 자선음악회 출연뿐만 아니라 호찌민시 클래식 음악회 등에서 연주를 하면서 국내외 연주자들과 함께 공연을 하는 전문 연주 단체로 성장해 가고 있다. 호찌민 한인 소년 소녀 합창단은 매년 도전적이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오페라 하우스에서 정기 공연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은 특별히 다음 세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목소리를 알리는 HEAL THE WORLD 라는 주제로 공연을 준비하였다. 이번 공연에는 이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 연주 단체와 여러 어린이 합창단과도 함께 마음을 모아 마련한 연합 합창 무대도 있어서 더 뜻 깊은 공연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공연의 수익금은 Nguyen Duc Canh 문화 장학재단과 야학 단체에 기증 계획이다.

일시 3월 5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호찌민시 오페라 하우스

문의 091 988 905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