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호찌민시 한국국제학교

2017학년도 대비 대학진학설명회 개최

호찌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김원균)에서 지난 2월 23일(화)에 학교 주관 2017학년도 대비 대학진학설명회가 열렸다. 교내 시청각실에서 열린 이번 설명회는 입시를 앞둔 12학년 학부모들이 주 대상이었지만, 10, 11학년도 학부모를 포함하여 150여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루었다.

보도자료_대학입시설명회_사진2

 

특히 12학년 학부모들에게는 남은 한 학기를 어떻게 보내야할지,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보완하고 강점을 어떻게 키워 나가야할지 등에 대한 구체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는 평이다. 이번 설명회는 2016학년도 입시경향 파악, 2017학년도 입시대비 전략 및 각 대학별 특징을 비롯하여 학교측의 입시 대비 계획 등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이번 설명회가 학기 시작 전에 준비요소를 미리 점검하고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유익한 정보에 감사함을 전했다. 호찌민시한국국제학교에서는 앞으로도 대학진학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요구사항에 적극 수용하는 한편 국내 대학의 적극적인 입시설명회 유치 등 다양한 입시정보 채널을 확대해 나갈것이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