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25,Saturday

사파에서 실종된 영국인 관광객시신으로 발견

영국인 Aiden Shaw Webb씨가 경찰견에 의해 깊은 산계곡에서 발견되었다. 현재 수색조가 현장을 살피고 있다. 국방부는 6월 9일  오후 1시 30분에 수색대가 탐지견의 인도에 받아 깊은 계곡에서 영국인 관광객 Aiden Shaw Webb씨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Aiden Shaw Webb씨는 전문산악인으로서 여자친구와 함께 Fansipan산을 오르기 위해 사파에 왔다. 6월3일 아침부터 그는 혼자서 Fansipan 산을 올랐고 4일 오전 6시 여자친구와의 연락이 끊어졌다. 평소 산을 오를 때 그는 여자친구에게 자주 메시지를 보내서 상황을 알렸었다. 마지막 메시지에서 Aiden Shaw Webb씨는 자신이 부상당해서 도움이 필요하다고 알렸다. 6월4일 바로 호앙리엔(Hoàng Liên) 국립공원 관리팀이 산정상에서 수색을 시작했다. 이 사고가 일어나자 하노이에 있는 영국과 북아일랜드 대사는 공문을 보내 국가수색구조팀이 나서줄 것을 요청했고, 국방부는 정예요원 6명과 탐색견 2마리를 보내 구조활동에 참여했다. 6월 8일 오후 수색팀 탐색견이 Aiden Shaw Weeb씨의 것으로 보이는 신발 자국을 발견했다. 그리고 9일 오전 200여명의 대원들과 2마리 탐색견은 발자국이 발견된 산림지역을 정밀 수색하기 시작했고 결국 Aiden Shaw Webb씨의 시신을 발견하게 되었다.

6/9, 탄닌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