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호치민시, 기업 경영 지원 싸이트 오픈

http://hotro.hiephoidoanhnghiep.vn

지난 3월 7일 호치민시 인민위원회와 호치민 소재 기업들의 회의가 열렸다. 본 회의에서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기업지원사이트 의 오픈을 알렸다.
본 사이트는 호치민시 기업협회(이하HUBA)가 관리 운영하며, 사이트를 통하여 기업의 지원요청을 접수하게 된다. 호치민시 인민위원회는 국가기관과 기업의 연결 기능을 갖춘 본 웹사이트를 통해 기업환경 개선과 기업발전 효과를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HUBA 의 쭈띤융 회장은 뚜오이째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호치민시의 대화창구는 접근과 절차가 복잡한 것이 사실이며 실제 기업지원이 활발히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기업이 경영과 관련한 행정적 문제에 봉착할 경우 본 사이트를 통하여 지원을 요청하고 HUBA와 협의하여 호치민시에 건의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기업경영의 어려움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하여 호치민 기업협회에서는 최선을 다할 것이며, 기업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지원요청 외에도 건의사항과 사이트평가 코너를 함께 만들어 기업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원을 요청하는 기업은 호치민 기업협회HUBA(08. 35129097)에 직접 전화를 걸거나,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여 입력하는 방법, 그리고 HUBA에 이메일로 통지하는 법이 있다. 3/7 뚜오이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