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2017년도 후기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입학설명회 개최

성균관대학교에서는 5월 17일 호치민의 New World Saigon Hotel 에서 “2017년도 후기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입학설명회”를 개최하여, 베트남에 거주하는 주재원 및 교민들이 베트남 내에서 온라인으로 2년동안 공부 후 학기에 한번 기말고사만 한국에서 시험을 치뤄 MBA 정규 석사학위를 받을 수 있는Program을 소개하였다. IMBA 석사과정은 2002년도에 창립하여 2년전 중국에서부터 모집을 시작하여 현재 8개국에서 총 400명이 넘는 학생들이 수강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처음 개최하는 설명회로 여러 교민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설명회를 마쳤다.

이날 성균관 대학교 경영 전문 대학원 교수 김종욱 박사와IMBA 지원실의 이길분 차장이 설명회를 진행하였고, 성균관 대학교 호치민 동문회장 등 여러 동문들이 참석하여 많은 사람들이 입학하기를 독려하였다. 이번 등록신청은 5월 29일까지로 이길분 차장과 대화로 상담 받을 수 있다.

문의 KAKAO TALK : sioban / E-mail : imba@skku.edu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