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올 여름휴가는 짧고 굵은 스테이테인먼트

호치민시 근처의 가까운 여행지나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호치민에서 약 120km, 붕따우에서 약 30km 떨어져 있는 호짬을 눈여겨 볼만하다. 사람이 붐비는 시끄러운 다른 바닷가와 달리 호짬 바닷가는 깨끗한 바닷물과 긴 백사장이 아주 아름답고 호젓하다. 호짬에서의 해수욕과 머드팩, 민담산(Minh Đạm)구경 등의 체험들이 다채롭다. 관광객의 여행과 휴양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많은 고급스러운 호텔과 휴양지가 호짬에 건설되었다. 그중 복합 휴양지인The Grand Hồ Tràm Strip의 여러 가지 특별한 서비스들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The Grand HoTram Strip은 현대적이면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과 서비스 개발도 소홀히 하지않는다. 그 외에 고급스러운 장비가 구비된 The Bluffs 18홀 골프장은 골프 선수들도 애용하는 코스이다

“이번 여름, The Grand는 1박 245만동부터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업무와 바쁜 일상으로 쉼없이 달려온 당신이라면 지금 일상 탈출이 필요한 순간이다. 쌓인 피로를 풀면서 삶의 여유를 찾고 시끄러운 소음을 벗어나 재충전을 원하신다면 이곳을 눈여겨보자. 베트남의 가장 큰 복합휴양지인 The Grand Ho Tram Strip은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가족여행객이나 나홀로 여행족을 위한 이상적인 목적지이다.
단기여행에는 목적지의 위치와 이동시간이 가장 중요한 요소들이다. 차로 2시간만에 The Grand에 도착할 수 있어 편리한 접근성과 짧은 이동시간이 강점이다. The Grand의 독특한 외관과 드넓은 공간이 이미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이곳의 편안한 분위기가 일상의 피로를 잠시 잊게 한다. The Grand Ho Tram Strip는 베트남의 가장 큰 복합휴양지로 여겨지면서도 고유의 조용함을 유지하고 있다. 이 곳의 다양한 레저활동을 실컷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스스로에게 선물해보자.

전문적 스파에서 마사지로 피로를 풀며 마음의 안정을 다시 찾는다.스파에서 몸의 피로를 풀었다면 음악으로 마음을 진정시켜보자. 시원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피아노의 부드러운 선율을 감상한다면 쌓인 피로와 긴장이 어느새 풀어질 것이다. The Grand의 이런 공간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누리는 것으로 몸과 마음의 에너지가 재충전될 수 있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즐거움은 먹거리이다. The Grand는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세계 여러 나라의 특색있고 다양한 요리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자랑한다. 베트남요리부터 양식요리까지 무려 10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user image

호짬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또 하나의 즐거움인 민담 산 유람, 호꼭 해변등을 셔틀버스로 편안하게 다녀 올 수 있다.
이 외에 호텔내에 준비된 Dragon 워터슬라이드, Putt-putt미니 골프장, 핫 스톤 마사지, 미니바 이용등 다양한 무료 서비스들을 즐길 수 있다.

잠깐용어

*스테이테인먼트 : 스테이(stay)와 테인먼트(Entertainment)의 합성어로 호텔 리조트 등 숙박시설 내에서 엔터테인먼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 여행 트렌드


THE GRAND HO TRAM STRIP

T +84 28 3528 5301
E sales@thegrandhotram.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