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6,Monday

코참 동나이투자협의회 연짝현에 사랑의 집 전달

코참 동나이투자협의회(회장 박현배)는 지난 9월1일 동나이성 연짝현 소재 Nguyen Binh Khiem 고등학교에 시청각 수업에 필요한 대형 TV와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해당 학교는 연짝현 3개의 고등학교중에서도 가장 도움이 필요한 학교로 추천되어 금번의 물품과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동나이투자협의회는 동학교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하였다.대형 TV는 동투협회원사인 코스비나 (KOS VINA 김인호 법인장)에서, 장학금은 KCTC VINA(박현배 본부장)에서 협찬했다.
코참 동나이투자협의회(회장 박현배)는 지난 8월25일 지난해의 기금으로 마련한 사랑의 집 전달식 행사를 동나이성 연짝현에서 조촐히 가졌다. 지난해 동투협 회원사들이 모금한 사랑의 집짓기 기금(3억동)으로마련한 6채의 집은 도움이 절실한 가정에 무사히 집과 함께 문서를 전달하였다. 동 행사는 매년 동나이투자협의회에서 기금을 모아 집행하는 주요핵심 활동이며 동나이성과 한국투자기업간의 아주 중요한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