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해산물 전문점 해물 좋아

신선한 양질의 해산물을 향한
주인장의 고집스러움

한국가면 꼭 먹어 야지 하는 리스트안에 향긋한 멍게, 해삼, 개불, 활해산물 꼭 넣으시죠? 활해산물 만큼 싱싱하고 탱글한 소식 전해드립니다.
2017년 12월 푸미흥 파리바게트에서 쭈욱 올라오면 서클K옆에 새롭게 문을 연 “해물 좋아”는 신축건물의 깨끗함과 바깥 외관의 검정색 간판이 세련돼 보이는 해산물 전문 식당입니다.
탁 트인 홀이 상당히 넓어 시각적으로 시원하고 공간을 모두 커버하는 충분한 에어컨 설비가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해산물집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전혀 없어 주문한 음식의 고유향이 그대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입구 오른쪽의 대형 수족관은 해수 정화 시스템과 오존 발생기를 갖춘 최신 설비로 균을 제거하여 수족관 위생과 해산물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픈형 주방과 전문 쉐프의 자부심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통유리를 통해 모든 고객이 주방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요리영화처럼 주문된 음식의 전요리과정이 실시간 생방송 되는듯 합니다. 2명의 메인 쉐프는10년, 20년의 호텔과 대형 태국식당 주방장 경력을 가지고 음식에 혼을 담고 있으며 4명의 보조 주방장과 8명의 홀서비스 직원이 일사분란 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짧고 해산물을 먹기 좋게 손질하는 등 모든 서비스가 발 빠르고 친절합니다.

user image

활해산물만을 고집하는
신선도와 맛에 대한 자부심
15년을 넘게 호찌민에 거주중인 주인장은 야베 지역에 새우 농장을 운영하고 있어 특별히 재료에 대한 욕심이 남다릅니다. 한국산 홍합(유통의 문제)을 제외한 모든 해산물을 생물을 사용하며, 매일매일 재료를 공수하여 원재료의 맛과 질감을 살리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랍스타,산낙지, 베트남산 다금바리,장어,한국산 광어 ,베트남산 새우와 조개류,한국산 해산물등을 주재료로 쓰고 있으며 냉동 혹은 이미 가공 손질돼 포장된 제품은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손질하는 과정이 까다롭고 시간이 많이 걸려도 양보할수 없는 고집이라 말합니다.

메뉴에 대한 자부심
멍게,개불,전복,해삼이 고유의 맛과 향을 뽐내는 “한국 활 모듬 해산물”은 식전에 입맛을 돋우기에 딱입니다.“해산물찜”은 여성분들이 특별히 좋아하는데 해산물이 푸짐하고 칼칼한 맛에 달지 않습니다.
점심메뉴는 부담 없는 가격에 충분한 양으로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중 으뜸은 “간장 새우밥”으로 비린내가 전혀 없고 짜지 않으며 직원이 정갈하게 손질을 해줘 먹기도 편하고 맛도 일품입니다.

간장 새우는 3일이상 보관이 불가능해 지속적이고 꾸준하게 새롭게 만들어야 하는 손이 많이 가는 메뉴로 호찌민내 최고라 말할 수 있습니다.“멍게 비빔밥”은 향긋한 멍게 내음에 코가 먼저 시식을 하고 “해물 수제비,칼국수”는 육수의 깊은 맛이 해장으로 그만입니다. 빼놓을 수 없는 메뉴 “장어덮밥”은 육질이 상당히 두껍고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얇게 손질되어 판매되는 가공 제품과는 다른 맛입니다. “왕새우소금구이”는 2인기준 35만동에 무한 리필이라니 그저 놀라울 뿐입니다.

많은 손님도 수용 가능한 다양한 룸과 식당공간에 대한 자부심
1.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오픈형태의 홀, 2층은 소규모나 단체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져 6인,10인룸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지은건물로 전체적으로 인테리어와 공간 디자인이 깨끗하고 군더더기 없이 세련됐으며 특별히 화장실의 위생도에 별 다섯개를 줄 정도로 깨끗합니다. 1층은 넓게 틔워 시각적인 시원함을 주되 파티션으로 프라이빗은 가리는 센스가 엿보입니다.가족들 주말 외식, 아줌마들 간단한 점심, 접대를 위해 재료에 대한 확신이 필요한 중요한 자리 등 모든 손님의 입맛을 고려한 맞춤형 해산물 식당입니다. 주인장 부부내외가 늘 상주하며 직원관리와 손님의 필요를 빠르게 응대하고있어 더욱 신뢰가 갑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가격이 합리적이며 무엇보다 양질의 좋은 활해산물을 베트남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이미 행복한 미소가 퍼집니다.
“해물 좋아”가 자꾸 더 좋아지는, 이유 있는 자부심들 이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1시 30분 | 오후 5시~새벽 2시
R4-52,53 Hung gia 4, Bui Bang Doan, PMH, Quan 7
(028)5410-7817~18 | 016-3593-105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