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Vietnam Hanoi Junior Golf Tournament 참가

하노이한국국제학교는 매년 골프수업을 정규 교육과정에 편성하여 학생들의 여가활동을 증진시키고 1인 1기의 스포츠 활동을 배울 수 있도록 꾸준하게 골프를 지도하고 있다. 학생들의 골프를 향한 열정과 프로들의 맞춤형 지도가 더해져 2019년 5월 26일 초등 3명, 중등 3명의 학생들이 Vietnam Hanoi Junior Golf Tournament에 참가하였다. 더운 날씨 속에 하노이 인근 King’s Island Golf Course에서 열린 대회에서 하노이한국국제학교 학생들은 베트남 골프선수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라운딩을 펼쳤다. 전문적으로 골프를 배워온 베트남 엘리트 선수와의 경쟁에서 다소 실력이 부족했지만, 자신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펼치며 40도에 육박하는 날씨에서도 골프를 향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대회에 출전한 이은채 학생(초6)은 “그 동안 방과 후 수업과 부모님과 함께 하는 골프 레슨을 통해 배운 기량을 여러 사람들 앞에서 선보이는 게 처음에는 두렵고 어색했습니다. 하지만 대회에 나와 여러 친구들의 골프 실력을 경험하면서 조금 더 노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베트남 골프협회에서 주최하고 있는 이 주니어 골프대회는 거의 매달 여러 골프장을 순회하면서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