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좋은아침 미술학원

다 년간의 입시미술 경험을 토대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미술교육, 그림의 실력 차이로 앞서 갑니다!

어릴 적 그림을 그리는 것이 좋아 꾸준히 그린 그림이 대학입시로 이어져, 후에 큰 꿈으로 품고 자신의 본 직업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곳 호치민에서도 뜨거운 학구열로 대학입시를 준비해야하는, 이들을 위한 학원이 있다.
좋은 아침미술학원은 20년 역사의 한국최초의 재외국민 특별전형기관인 ‘그린섬 프리어’와 16년을 같이 해 온 연계 학원이며 재외국민 전문교육기관으로 홍대/강남 두 곳에서 운영 중이다.

미술입시에서 미술이론과 심층면접이 중요한가요?
미술대학은 일반 대학입시 준비와 달리 포트폴리오와 공인영어점수가 주된 평가요소입니다. 저희 학원에서는 미술의 이론이라 생각하여 교과서를 외우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겠지만 단편적 지시만을 암기하는 수업이 아닌, 미술의 조형원리, 핵심원리를 이해하는 수업 방식으로 다 년간 출제된 기출문제와 모의 문제풀이로 창의적인 아이디어 능력과 해결방안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드로잉, 페인팅 입체작업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준비와 학생, 자신만의 개성있는 색채가 중요합니다.

말씀하신 개성이 다양한 학생들의 사례와 각기 다른 미술대학입시를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16년간 전원합격의 노하우는 결코 우연히 이루어진것이 아닙니다.” 저희는 138명의 다양한 나라별 합격자와 42명의 장학생을 배출한 만큼 검증된 실기력과 개인별 포트폴리오 맞춤 과정을 거쳐 입시전략을 만들고 있습니다. 국민대, 서울대, 건국대, 한예종, 성신여대, 가천대 등 각 대학별 유형에 맞는 지도로 지원학과와 관심사에 맞추어 입체작품에서 기초드로잉까지 폭넓게 준비하고 어떤 문제가 나오더라도 거침없는 대답과 예상질문을 통해 해결 할 수 있는 힘을, 실습을 통한 핵심이론에 접근하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user image

재외국민 특례입시생만을 위한 심층면접 준비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학원에서는 이전 미술대학의 다수면접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기에 해외에 거주한 이들을 위한 재외국민 특례입시를 준비합니다. 특례생만을 위한 심층면접 준비를 하기 앞서, 새로운 방식으로 학생의 창의적 실기능력을 검증하고 본인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그림으로나 의사소통의 방식으로 풀어내고자하는 능력을 연습합니다. 그러면서 학생과 선생님, 서로를 이해하고 디자인 트렌드에 맞는 비전을 제시하여 현시대에 부응하는 실기/이론교육에 철저히 준비된 학생을 배출하는 것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무엇보다도 자신만의 창의적 표현법과 논리적 표현력을 위한 드로잉 능력을 충분히 개발에 힘을 쓰고 한국의 미술교과서에 반드시 알아야하는 핵심적인 내용을 이해시키는 데에 온 힘을 다 합니다.

프리어 특례 미대 입시 무엇이 다른가요?
매년 다양한 나라에서 온 학생들과 다국어 수업이 이루집니다. 높은 실기 수준을 자랑하고 영어와 한국어가 동시에 가능한 전문 강사진으로써 일방적 강의가 아닌 학생중심의 쌍방향 교육을 중시합니다. 그렇기에 3인의 특례입시 전문가의 영역별 책임지도 학생 개인별 컨설팅 북을 제공합니다.

좋은 아침 미술학원만의 자랑이 있다면?
“비교 할 수 없는 합격의 노하우”로 홍익대, 국민대, 서울대 총 90명 합격 / 중앙대, 건국대, 숙명여대 총 63명 합격
외국대학 총 122명 합격 : 미국 RISD, PARSONS, SAIC, PRATT, ART CENTER, SVA, FIT, 영국 UAL, 네덜란드 EINDHOVEN, 독일 Braundchweig, 싱가폴 Lasalle
장학생 총 42명 배출, 4년 장학생 31명, 일반 장학생 11명

위의 결과는 학생주도적인 작품활동으로 자신의 개성을 살려내어 창의적인 작품활동을 위한 표현연습과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또한 선생님은 학생의 생각을 표현해 내기 위해 IB, AP, A-Level 등 학교 미술활동과의 효과적인 연결하여 다단계 대화를 시도하고 여러학생들의 작품을 통한 간접경험을 확대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미국,영국,유럽을 비롯 아시아권 미술대학 합격한 수많은 학생들의 합격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별 상황에 적합한 교육방식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