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나비의 날개처럼 가벼운 이불, 나빌레라

나빌레라(NAVILLEL)는 작년 11월 베트남에서 선보인 기능성 침구류 브랜드이다. 어느 덧 1주년을 맞이하여 특가전으로 창고 대방출 할인 행사를 11월 11일부터 11월24일까지 진행하였으며, 신년 및 설을 맞이하여 고국 방문시 겨울에 사용하면 더 따뜻하게 솜의 양이 추가된 선물용이불 판매 할인 행사도 계획 중이다.

나빌레라(NAVILLELA)는
나빌레라의 의미는 조지훈 시인의 시 “승무”의 한 구절인 ‘나빌레라’를 인용하였으며, 당사 제품을 좋아하는 소비자 분들에게 나비처럼 날아가고 싶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나빌레라의 판매 제품은 마이크로화이버 분야 세계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웰크론의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알러지 방지 고기능성 원단(웰로쉬_실 한가닥의 굵기가 머리카락 1/100이하의 매우 미세한 마이크로화이버로 제작된 원단)으로 고객님의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환경 제공을 위한 웰빙 침구 소재로 생산 되었으며, 한국내 기능성 침구브랜드 SESA, SESA-LIVING과 동일한 원단 및 품질을 보증합니다.
나빌레라는 급 성장하는 베트남 침구시장 공략을 위하여 2018년도 베트남에 “나빌레라(NAVILLELA)” 상표권 등록 후 영업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제품가격은 베트남의 물가수준을 고려하여 한국보다50~60%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하여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나빌레라의 제품은 동나이 롱탄공단 ㈜웰크론 글로벌 비나 침구 생산 설비를 통하여 생산 및 제품 공급을 받고 있으며, 보유한 생산 설비를 통하여 언제든지 다양하고 필요한 제품을 공급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나빌레라 1호점은 호찌민 7군, 푸미흥에 위치(푸미흥 스카이 가든 3차 끝 입구 골목 초입)하고 있으며 추후 시내 안푸와 타오티엔 지역 및 북부지방에도 대리점과 직영점의 형태로 매장을 오픈 할 예정 입니다.
불우한 베트남 가정, 고아원, 양로원, 종교단체 등에 해당 제품을 무상지급하는 사회공헌활동도 진행 중 입니다.

나빌레라(NAVILLELA)는 사람을 먼저 생각합니다.
나빌레라는 알러지방지 고기능성 원단(웰로쉬)으로 생산된 기능성 침구 입니다. 극세사 침구는 소위, 겨울철에 사용하는 소재인 털 이불(벨보아 원단)을 연상하게 되지만 극세사의 종류 중 고밀도 마이크로 화이버로 개발된 웰로쉬 원단을 사용 합니다. 웰로쉬 원단의 단면은 일반 면에 비해 섬유간 공극이 없어서 비염, 천식,아토피 등 각종 알러지성 질환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 진드기의 서식 및 출입을 차단하고 먼지가 없는 위생적인 소재 입니다. 또한 실크같은 부드러운 감촉, 가볍고 빠른 건조, 편리한 세탁과 장기 보관에도 세균성 악취발생(소취기능)이 매우 적어 위생적일 뿐만아니라 적절한 통기성과 쾌적함을 제공하여 편안한 잠자리를 유도 합니다.
한국에서 공수해온 솜 원료를 이용하여 생산된 베개솜, 견면요(메트리스), 원통형 베개(죽부인 모양), S형바디필로우, 2019년도 신제품인 아이스패드는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함을 느끼는 초 쿨링 아이스슬러시 냉감 시트 패드로 365일 무더운 남부 지역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 입니다.
신한/우리은행 제휴를 통하여10~15% 의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이미지 검색과 문의는 홈페이지(www.navillela.com)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user image

뽀송~ 뽀송~ 웰로쉬의 특장점

집먼지 진드기 완벽차단
고밀도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로 각종 유해물질 및 집먼지 진드기의 서식 및 출입을 완벽히 차단하여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먼지 발생이 거의 없어 위생적입니다
면섬유 등 천연섬유의 원사는 사용중에 잔털이 빠져나와 먼지가 발생하게 됩니다. 세사리빙의 웰로쉬 침구는 먼지 발생이 매우 적어 쾌적합니다.
피부친화력이 매우 좋습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습니다. 특히 예민한 피부, 아토피가 있는 사람에게도 안락하고 포근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소취기능으로 냄새가 없고 쾌적합니다
섬유 자체의 수분함유율이 0.4%로 불쾌한 땀냄새 및 세균번식을 억제함으로 위생적입니다.

세탁이 편리합니다
물세탁이 가능하여 빠르게 건조되어 관리가 용이하며 실용적입니다. 극세사 고밀도 조직으로 형태 안정성이 우수하여 잦은 세탁에도 늘 새 것 같이 참신한 느낌입니다.

적절한 통기성으로 체온을 조절해줍니다
숙면을 취하기 위한 적절한 통기성으로 땀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배출하여 체온을 유지합니다.

93 Duong So 2, Khu Pho Hung Gia 2, Phuong Tan Phong, Quan 7 | 028- 5410-7974 | HP 090-234-477
근무시간 및 정기휴무 :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8시 / 매주 2,4째주 일요일 휴무
Kakao talk : Navillela 1117 / Instagram : @dai.loi.global / Facebook : @navillela.v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