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April 7,Tuesday

호치민 한인여성회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발전기금 기탁

2020.2. 7. (금) 본교 반얀트리홀(발전기 금 명예의 전당)에서 호치민 한인여성회 (회장 박영희)부터 3천만 동의 학교발 전기금을 기탁 받아 반얀트리홀에 헌액 하였다. 호치민 한인여성회는 1998년에 창설되 어 현재까지 23년 동안 묵묵히 교민 사 회와 베트남인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 고 있으며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도 여러 방식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해오고 있으며 이날 의미 있는 발전기금을 전달 하였다. 신선호 교장은 “여러 한인단체 중에서도 호치민 한인여성회는 보이지 않는 곳에 서 교민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 며 특히 오늘 우리학교에 정성을 담은 발 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기탁하신 발전기금으로 아이들이 미래에 가슴 따뜻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는 답례와 함 께 감사장을 전달했다. 호치민 한인여성회 박영희 회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교민 사회 마음의 고향 인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를 항상 응원 할 것이며, 앞으로도 우리 여성회 회원들 이 학생들과 학교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언제든 함께 하겠다”고 기탁의 뜻 을 전했다. 한편,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에서는 개인, 단체, 기업으로부터 상시로 학교발전기금(금전 또는 물품)을 접수하 고 있으며, 기부자는 반얀트리홀(명예의 전당)에 영구히 헌액된다. 기부를 희망하 는 개인이나 단체(기업)는 학교 행정실 (028-5417-9021) 또는 홈페이지(http:// kshc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