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정부, 비즈니스를 위한 지원 패키지 활성화 압박

지역 기업들은 정부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생산 및 비즈니스의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도록 지원 정책을 곧 활성화 할 것을 촉구했다. 정부는 COVID-19로 인한 어려움으로 인해 기업에 VNĐ285 조 상당의 신용 패키지를 제공했다. 또한 정부는 부가가치세, 소득세, 법인세 및 임대료를 포함하여 사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세금 및 수수료 지불기한을 연장했다. 재무부 장관은 5 개월 연장의 총액은 약 VNĐ30.1 조 (US $ 13 억)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러한 지원 조치는COVID-19 대유행 동안 비즈니스를 돕고 사회 안전을 보장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적용되지 않았다.Hà Nội 중소 기업 협회 회장인 Mưc Quốc Anh는 기업이 가능한 빨리 지원을받을 수 있도록 정부가 조치를 취해야한다고 말했다. 또한, 정부는 전염병으로 인해 실제 문제를 겪고있는 기업을 지원하기위한 특정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자신도 역시사업의 어려움이 아니라 다른 이유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사업이라면 더 이상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정 절차 개혁 자문위원회 총리의 민간 경제 개발부는 COVID-19가 기업의 생산 및사업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했다.이 보고서는 농업, 산업 및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1,2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되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 유행성독감은 기업의 생산과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전염병이 최대 6 개월 동안 지속되면 60 %가 임대료로 50 %를잃고 29 %는 매출의 20-50 %를 잃게된다. 조사 대상 기업 중 1.8%만이 전염병 동안 매출 손실을 겪지 않았다. 한편 조사 대상 비국가 교육 시설 (기관)의 80 %가 최소 50 %의 손실을 입었으므로 그 중 90 %가 파산의 위험에 처해있다.보고서에 따르면 1,000 개의 외국어 교육 센터 만 문을 닫으면수조의 đồng (VND) 을 잃게되고 30,000 명의 직원이 직업을 잃게된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지원이 적시에 발행되었다고 생각하지만, 국가는 경제에 대한 위험을 피하기 위해 지원 이행에 대한 특정 규정을 갖고 이행을 모니터링 해야 합니다. 재무부 가격및 시장 연구소의 전무 이사 인 응 트리 롱 (Ngô Trí Long)은 가장 중요한 것은 지원 조치를 누릴 필요가 있는 기업을 파악하는것이라고 말했다. 부실한 기업을 지원하는 것은 비효율적이고지속 불가능한 투자일 가능성이 높으며, 지원 패키지가 종료 된후 품질이 좋지 않은 경제 성장과 높은 인플레이션을 초래할 수있다고 그는 말했다.

 

VNS 2020. 03. 16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