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플라트리

제품을 포장하고 운반하는 일은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이 과정에 문제가 생기면 제품 자체는 물론 브랜드 평판에도 타격을 줄 수 있어서다. 먼 거리를 이동하는 수출 물류는 더 그렇다. 물류 포장재 전문기업 플라트리가 생산하는 신개념 패키지는 수분에 강하고 내구성이 강해 물류를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다.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어 물류비 절감 효과도 뛰어나다. 물류 업계가 주목하는 이유다. 플라트리의 이치훈 대표가 30년 노하우의 품질을 바탕으로 베트남에 생산공장을 설립하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나선 플라트리의 ‘단프라박스’를 만나보자.
고객이 원하는 용도에 딱 맞는 단프라 박스를 제작하는 ‘PLATREE COMPANY’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부품 및 자재를 비롯해 산업현장에서 생산하는 크고 작은 제품들을 보다 안전하고 이동에 편리하고 혹은 보관하기 위해서 맞춤형 전용 단 프라박스를 사용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 이삿짐을 나를 때 사용하는 이삿짐박스부터 제품을 운송하는 제품 배송박스에 이르기까지 어떤 규격이든 제약 없이 사용하는데 용이한 전용박스로 일처리의 효율성도 한층 높여주기 때문이다. 특히 다양한 형태와 규격에 맞춰 제작이 가능한 단프라박스는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하기에 가벼우면서도, 내구성 및 내약품성이 단연 우수해 긴 수명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플리프로필렌 공중합성(P.P copolymer) 수지가 압출방법에 의해 생산된 중공구조식과 골조판상구조식 플라스틱 카본 보드(골판지)로 정의 될 수 있는 단프라 시트는 강도가 강하고 무게는 가벼우면서 탄력성 유지 및 단열, 병충해 방지, 차음효과까지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수요자의 취향에 맞춰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인쇄성도 우수해 단프라 시트의 두께(2T~10T)강도에 따라 박스가 아닌 시트 자체로도 각종 보호재 및 보양재, 외포장, 운반용 컨테이너, 선물 용포장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품질은 한국 그대로, 가격은 저렴하게!
플라스틱이라 하면 환경을 파괴하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오히려 자주 쓰고 버리는 종이박스로 야기되는 낭비를 줄일 수 있고 파손시 100% 재생도 가능해 플라스틱 잔해물 등이 발생하지 않아 오히려 친환경적입니다. 깔끔한 적재관리 공장정리가 가능하고 운영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일반적인 박스와 달리, 사용 후 회수가 무척 용이하고 어린아이도 거뜬히 들 수 있을 만큼 실용적인 단프라 박스는 산업용자재, 정전기방지용, 운반보관용, 포장박스용 등 폭넓은 산업군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 품목 기본 커스터마이징으로, 고객의 요청에 따라 규격과 색상이 맞춤 제작이 가능한 것은 특장점이며 확실한 일 처리와 책임감 있는 사후 관리로 베트남 내 단프라박스 생산 업체의 강자로 인정받아, 현재 한국에서 쓰시던 품질은 그대로, 가격은 저렴하게 많은 업체에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오랜 경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프라 원단의 구조와 압축강도, 타공강도 등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제품을 생산하는 만큼 그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중량물 포장재, 건축자재 및 완충재 등의 소재로 사용 하기에도 적합하며 물류업계, 자동차 및 통신기기분야 등 다양한 미래 산업 분야에서도 크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플라트리란 어떤기업인가요?
“사후 관리 미팅때, 저희 박스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공장을 보는것이 일하는 보람입니다.”
저희 플라트리는 효율적인 현장 관리에 최적화 되어있는 아이템인 단프라 박스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단프라 박스는 재생 가능한 친환경적인 박스입니다. 기본적으로 종이 박스와는 다른 특유의 방수/방진 특성으로 훨씬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접을수 있고, 쌓을수있는 형태의 공간 활용에도 효율적인 박스이기 때문에, 저희는 현재 베트남 내 많은 관리자분들의 선택을 받아 신발공장, 봉제 공장, 전자제품공장, 이삿짐회사 등, 전분야에 걸쳐 박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플라트리는 한국본사 30년 노하우의 품질을 바탕으로 베트남에 안착한지 3년이 되었습니다.
종이박스와 커미션이 만연한 시장 문화에서 살아남기가 힘들었으나, 시장을 더욱 개척해야한다는 신념과 저희 제품 품질의 가능성을 믿고 버틴 결과, 연 평균 200%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로컬 업체와는 비교할 수 없는 원단 수준, MOQ에 크게 구애 받지 않는 신속한 납품, 반품이 없는 확실한 서비스 대응과 박스 설계 능력을 보여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고객사로부터 인정받은 실력을 통해 소중한 고객의 제품들을 안전하게 적재할 수 있는 확실한 Well-Made 박스를 공급해 드릴 것을 자신합니다.

단프라 박스는 무엇입니까?
어원은 다양합니다. 골판지를 뜻하는 일본어 담+플라스틱이나, DAN(작업을 위한 부표)+플라스틱이라는 얘기도 있습니다. 서구권에서는 시트의 경우Corrugated(골이진) sheet, Hollow sheet, 박스의 경우 P.P box 혹은 Bin으로 통용되고 있습니다

왜 플라트리 ‘단프라 박스’를 쓸까요?
❶ 박스는 기본적으로 안전해야만 한다. 한국에 30년 전통의 본사를 둔 플라트리제품은 모두 국제기준 원료를 따르는 최우수 품질의 Made in Korea이다. 가격 또한 베트남 시장가격에 충분히 경쟁력있게 맞추어져있다.
❷ 현장 관리에 최적화 되어있다. 단프라 박스가 있는 현장은 체계적인 제품 관리를 가능하게 만든다. 베트남 현지인들의 정리 습관까지 키울 수 있는 단프라 박스는 현명한 관리자들의 필수적인 선택이다.
❸ 더이상 종이 박스를 지속 구매하며 비용과 자재 낭비를 할 필요가 없다. 플라트리 전 영업 직원은 보다 오래 사용 가능한 박스로 만들기 위해 공장 방문으로 적재 부품을 일일히 확인하여 박스를 설계 커스터마이징 한다. 이는 결국 공장 관리 비용의 절감을 가져오고 재생 가능한 박스의 지속 사용을 통한 환경보호를 이루어낸다.
❹ 전자회사 제품 전문 플라트리 제전 방지 박스(ESD)는 도전성과 내구도 면에서 국내 및 베트남 최고의 품질 자랑한다. 빈틈없는 재전 효과로 단 한번의 정전기도 허용하지 않도록 민감한 전자제품들을 적재할 수 있다.

 

user image


자세한 제품문의 및 견적안내는 전화를 통해
언제나 상담이 가능하다
A 63 Lo Lu, Troung Thanh Ward,
Dist9, HCMC
(9군 삼성전자 옆 위치)
T 028 36 207 131
090 147 6645 (한국인)
098 620 3947 (베트남인)
E saigonboxer@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