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라라 팩토리

오랜 경력바탕 우산 전문기업,
다양한 차별화 우산의 고품질의 제품으로 승부하다!

우산은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하게 나를 보호해 주는 고마운 물건이지만 들고 다녀야 하는 특성으로 잘 잃어버리기 쉬운 물건 중 하나이다. 지하철과 백화점 등 비치된 분실물 함에는 항상 주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우산을 쉽게 볼 수 있다. 정교한 기술력과 수많은 사람들의 노고가 들어간 물건이지만 정작 우산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천덕꾸러기로 취급되고 있다.
이러한 분실의 우려가 있는 우산의 특성을 감안하여 패션이 더해지고 있다. 실용성을 위해 자동으로 펼치는 반자동 우산에서부터 해외 유명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시도하여, 가격 경쟁력도 높이기도 하고 동시에 유행하는 캐릭터를 넣어 어린이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고있는 것을 보면, 일상속의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우산, 장갑 전문브랜드 라라팩토리”
베트남 빈롱성에 위치한 우산, 장갑 전문 생산업체 La La Factory는 한국 성창FnG의 베트남 생산 법인이다. 성창 FnG는 1978년 성창양산공업사로 창업 이후 2006년 성창FnG로 사명을 변경한 40여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유명 브랜드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아름다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력, 실용성을 갖춘 제품을 만들어 왔다.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고 새로운 브랜드 라이선스를 발굴하여 꾸준히 발전해 나가는 성창FnG의 목표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로 기억되는 것이다.

user image

고품질의 제품을 위해, 직원복지부터 탄탄히
성창FnG는 2011년 호찌민에 공장을 설립해 우산생산을 개시한 후, 글로벌 OEM(위탁생산)사업을 강화하기위해 2018년 빈롱성에 La La Factory란 이름으로 생산공장을 확장이전하였다. 공장 건축시부터 근무자의 업무에 있어 효율적이고 능률적인 근무 환경을 위해 공장설계에 심혈을 기울였다.
라라팩토리 내의 우산 외 장갑을 담당하는 총 700여명의 직원들과 제품 생산을 위한 기계 등으로 실내의 열기는 뜨겁기 때문이다. 공장내의 온도를 낮춰줄 수 있는 방법으로 공장을 설계할 때 외관 벽자재로 쓰인 구멍 뚫린 벽돌은 통풍이 잘 되어 시원함을 유지하고 답답함을 없애기 위해 공장 내 천장을 높여 넓은 창문으로 통풍과 자연채광을 받을 수 있게 설계되었다. 무더운 호찌민의 태양열과 지열로부터 반사되는 불쾌한 열기로 멀리하고 자연 채광을 이용한 원자재의 실제 색감과 재질 등을 유관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공장의 천정과 바닥 타일은 빛을 반사하는 소재로 되어있어, 일의 근무지가 밝게 연출되어 우산의 핵심인 박음질(비와 바람 등을 완벽하게 막아줄 수 있는)등 일의 효율을 높여줄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었다.
“패션브랜드” 라라팩토리
라라팩토리는 ‘패션브랜드를 지향한다’ 라는 기업 슬로건에 걸맞게 단순히 비를 피하는 목적의 우산이 아닌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과 품질 좋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전달되도록 품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 월 360.000개에 달하는 생산량의 99%를 7년째 한국 내 유수의 백화점 및 마트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일본, 미국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또한 라라팩토리만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아 카카오프렌즈, 헬로키티, 핑크퐁등 다양한 캐릭터 라이센스 사업과 국내외 유명 브랜드 라이센스 제품도 생산해 브랜드 가치 창출을 높이고 있으며 최상의 제품과 최저의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노력을 하고 있다.

교민들을 위해 기념품이나 판촉물용, 소량 판매가능
최근 100% 차광 초경량 자동버튼 골프 우산과 3단 경량 우산, 양산의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베트남내의 한국기업, 단체와 각종 동호회 등 교민들을 위해 기념품이나 판촉물 용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원단, 색상, 디자인 인쇄까지 가능한 골프우산, 3단 우산 등 다양한 제품을 공장도 가격으로 소량 판매하며 라라팩토리의 브랜드를 노출하여 탄탄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다.

심플하고 견고한 우산
고품질 우산으로 견고하게
기능성 강조한 골프우산!

La La Factory
주소:Ap Vinh Hoa, xa Tan Ngai, Tp Vinh Long tinh Vinh Long
상담:정성두 법인장(093 787 7505) / 카카오톡: Jsdhmd0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