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하노이에 있는 아름다운 프랑스 건축물

하노이에서 만날 수 있는 하노이시티 속, 프랑스 식 건축물들이 하노이의 독특한 건축문화를 만들었다. 19 세기후반에서 20세기 후반까지 1세기에 풍부한 프랑스 스타일의 시대 건축이 하노이에 귀중한 건축 유산으로 남았다. 프랑스의 특징적인 고딕건축 양식에 따라 건성된 하노이의 주요 건축물을 비롯하여, 이 건축물이 하노이 역사에서 갖는 의미는 무엇일까? 하노이 시티관광에서 보게되는 하노이의 주요 프랑스 건축물을 소개한다.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
Trang Tien, Hoan Kiem 호수, 베트남박물관 근처, 8월 혁명(Cach Mang Thang Tam) 광장에 위치한 하노이 극장은 프랑스식 건축물이다. 건물은 마치파리에 있는 오페라 가르니에(Opera Ganier) 극장처럼 지어졌다. 베트남 기후 조건에 적합한 재료를 사용하여 1901년에 시공되어 1911년에 완공되었다. 건축가 Harlay와 Broyer의 작품으로 고급스러운 기둥과 둥근 정문 발코니의 아름다움을 지닌 건축물로 프랑스 남부 극장의 건축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건출물은 하이퐁과 호찌민에도 있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