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21,Monday

아이 메이크업 _아이래쉬

아이메이크업- Eye Lash 편

속눈썹은 이전부터 여성성을 상징하여 길고 볼륨있는 속눈썹을 갖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인조 눈썹을 붙이곤하였다. 그래서 옛부터 여성들사이에서는 인조 눈썹을 붙이는 것에 대한 질투심이 섞인 시기가 있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자연스럽고 다양한 아이래쉬를 메이크업브랜드내에서도 선보이고 있어 예뻐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는 어떤 속눈썹을 고를지, 연장술을 할지 등 매번 갈팡질팡한 모습을 유지하게 만든다.
아이메이크업의 마지막편으로 아이래쉬, 속눈썹에대해 알아보자.

속눈썹(EYELASH)은 어디?
많은 사람들은 속눈썹이라 하면 눈썹과 헷갈려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속눈썹은 눈꺼풀(눈두덩이)끝에서 자라나 눈안으로 먼지 또는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자라나는 털을 말한다. 우리가 눈을 깜빡이면서 눈전체를 감싸면서 먼지를 걸러내는 원리이다.
속눈썹의 발달은, 다시말해 속눈썹의 길이와 풍성함과같이 미적표현은 외국에서부터 들어오는 문화로 미주에서는 거의 모든 여성들이 신경쓴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을 보고 대화하는 문화로 인해 정착되었기 때문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