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크리스마스 선물 뭐가 좋을까?

올해에도 여김 없이 크리스마스 날이 다가오고 있다. 많은 이들이 함께 한번뿐인 올해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출퇴근시에 볼 수 있는 대형 백화점이나 작은 상점, 카페 등에서 캐롤송과 화려한 장식을 통해 연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올해의 크리스마스는 이전과 달리 특별한 소규모의 인원으로 즐기게 되는 사회 분위기로 함께 나누지 못하는 주변이의 존재함과 감사함을 크게 느끼게 된다. 그 감사함과 따스한 정을 전하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때의 선물은 뭐가 좋을지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선물은 주는 이의 마음에도 행복이 느껴지지만 받는 이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연상하며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시 말해, 선물을 받을 때에는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과 “받기 싫은 크리스마스 선물” 이 있다는 것!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소형 전자제품
(전자시계, 애플워치/삼성워치, 비디오 게임기기)
지갑 및 상품권
악세서리 (시계, 반지, 장식품 등)
향수 및 화장품 / 의류

받기 싫은 크리스마스 선물
현금
꽃다발

주방용품
정성가득한 크리스마스 카드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들 중에 어떤 선물들을 베트남에서 구할 수 있을까?

user image

1.기존의 스마트폰을 반으로 접는다?
스마트폰과 기존 폴더 형식을 더해 만들어진 모델, 갤럭시 Z Flip는 일자형 스마트폰과 폴더형태까지 한번에 가능하여 ‘접히는 전화’, ‘폴더형 스마트폰’이란 이름으로 대 히트를 치고 있다. 하나뿐인 나의 그 혹은 그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2.정말 유용한 선물, 소형 전자제품 – 무선 이어폰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 중에 하나인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연령대별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아이템이다. 특히 20대에서 40대의 연령층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크리스마스선물로 뽑았다하니 이전 줄이 긴 이어폰으로 거추장스러움을 느끼는 분들이 있다면 무선이어폰의 손쉬운 착용과 블루투스 연결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을 선물을 한다면 정말 유용한 선물이되겠죠? 에어팟 다음으로 받고싶은 선물 Bose Earbuds.입체적인 사운드는 물론 Black, Midnight blue, Bright orange 3가지의 색상 중에 자신의 원하는 색상을 선택 할 수 있다.

 

3.필수아이템, 지갑 & 카드케이스
TUMI 슬림 싱글 빌폴더 (TUMI Slim Single Billfold) 또는 더블 빌폴더(Bouble Billfold) 직장생활을 하는 남성들이라면 하나쯤은 갖고 싶어하는 브랜드이다. 4개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과 2갈래로 나뉘어 넣을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있어 베이직한 스타일을 찾거나 브랜드 고유의 소재나 디테일을 더한 제품을 고른다면 훌룽한 선물이 될 수 있다. 2,500.000 vnd 전후 가격대.

4.연말분위기를 더욱 빛내 줄 향

남성, Mont Blanc – Legend Spirit
100ml / 2,200,000 VND
무거운 향이 아닌 스포티하고 가벼우면서도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향으로 남성과 여성들까지 선호하는 향수이다. 만일 나를 잘 드러낼 수 있는 향수를 찾고 있다면 그에게 이 향을 선물해 보자.

여성, Burberry- Her garden blossom
100ml / 2,500.000 VND
2020년 신상 제품으로 출시해 하반기 내내 여성들이 갖고 싶어하는 향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버버리 허 시리즈’는 플로럴 향으로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사로 잡는다. 진하고 무거운 향으로 나의 개성을 분명하게 드러냈다면 여성스러운 ‘그녀’ 가 되어보자.

5.매일 너에게 선물할래!
키엘 – 스킨케어 캘린더 / 2,500.000 VND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빨갛고 빠랗게 장식된 키엘의 매장에서 스킨케어 캘린더를 확인 할 수 있다. 20만원상당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31가지가 들어 있다. 12월 01일부터 31일까지 해당 날짜가 되면 열어 12월 한달동안 선물을 받고 열어보는 재미까지 주는 스킨케어 캘린더. 한해의 마지막 달, 12월달이 특별해지는 이유다.

6.자면서 예뻐지는 록시땅의 마법,기초화장품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크림마스크
125ml / 1,950,000 VND
록시땅 스킨 케어 판매 1위에 빛나는 슬리핑팩으로 비타민과 시어버터로 피부의 푸석거림이 걱정되는 주변인들한테 선물하면 좋을 제품이다. 가격대비 고효능을 자랑하는 록시땅 제품을 선물한다면 ‘그녀’ , ‘그’ 는 감동의 쓰나미~!

7.남, 여 공용선물로 최고! 홈뷰티케어 제품
LG Derma LED mask (LG 덜마 LED 마스크)
40대가 되면 시간에 흐름에 변화된 피부에 관한 고민은 하나 쯤은 갖게 된다. 어느날 분명하게 보이기 때문. 피부관리실에서 받는 것처럼 내 피부를 집에서 언제든지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홈뷰티케어 제품들이 다양한 브랜드로 출시되고 있다. 금액대 또한 넓고 다양하다. 엘지 LED덜마 마스크에는 4개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있으며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푸성한 선물이 가능하다. 한번 선물을 하면 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유용한 선물이 또 있을까.

8.비밀 상자를 열어봐, 팬던트
Pandora 판도라
베트남에서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판도라는 팔찌에 다양한 팬던트를 넣어서 ‘자신만의 팔찌를 완성하다’는 컨셉인 판도라는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으로 기존 판도라에서 출시되는 베이직과 함께 디즈니사와 콜라보하여 여심을 흔드는 다양한 팬던트를 선보인다.

9.특별 날인만큼 약속을 기약하기에 좋은 날이지, 반지
PNJ 남녀 커플링 또는 약혼, 결혼반지
특별한 날에 받는 프로포즈나 특별한 이벤트는 평생 좋은 기억으로 남기 마련이다. 소중한 나의 ‘그녀’, 나의 ‘그’를 위한 선물로 반지는 특별한 의미까지 내포해 있어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이다, 만일 그녀, 혹은 그에게 하고 싶은 말이 꺼내고 싶다면 올 크리스마스에는 어떨까?

10.특별한 날 만큼은 력셔리를 바른다? 색조화장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