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ober 24,Saturday

국내최대 안경 전문 유통업체 스카이 안경원 하노이지점 오픈

한국최대 안경전문점 스카이 안경원이 베트남 호치민 진출 5년을 맞이하며 하노이 지점을 오픈했다. 지난 4월 5일 하노이 롯데마트내 입점을 시작으로 하노이시장 공략에 나섰다. 하노이에서도 안경점다운 안경점이 들어선 것이다.

스카이 안경원은 1979년 서울에서 설립된 이래 맘모스안경, 쓰리에이안경, 씨채널 안경 등으로 화사명이 바뀌는 동안 일본 유럽등지에서 소매, 도매, 수/출입 등에 주역해온 국내 최대규모의 안경전문기업으로 지난 2010년 베트남 호치민에 1호점을 시작으로 지금은 호치민, 다낭, 최근의 하노이지점등 총 6곳의 지점을 두고 있다 .

베트남은 안경 딜러들의 경쟁이 높아 명품브랜드나 렌즈, 콘택트렌즈 등을 가까운 홍콩이나 싱가폴에서 대부분 수입하다보니, 유통구조가 복잡해 판매가격이 높다. 이에 스카이 안경원은 생산자 – 소비자의 직접거래와 다양한 유통채널로 차별화된 가격을 선보이며 최저가격제도로 호치민에서 이미 많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스카이 안경원은 베트남 안경원을 찾는 많은 한국교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정확한 의사소통과 진단을 위해 한국인 전문 검안사가 항시 상주하여 고객의 편리를 도모하고 차별화된 노하우와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한국 직영점과 연계하여 고객 DATA로 한국에서도 빠르고 편리한 A/S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97 974 8888 주소 229 Tay Son, Phuong Nga Tu So, Quan Dong Da, Ha Noi

One comment

  1. 안경사인데 구인하시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