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22,Tuesday

베트남 최대 미용박람회 2014 베트남 코스모뷰티 성황리에 마무리

‘2014 베트남 코스모뷰티 전시회(Cosmobeauté Vietnam 2014)’가 지난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호치민 SECC(Saigon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열렸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베트남 코스모뷰티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규모의 미용박람회로 화장품, 미용제품, 스파 및 아로마테라피 등의 다양한 뷰티제품들이 전시되었고, 한국을 포함해 대만, 싱가포르, 이태리 등에서 220여개 업체 및, 약11,000명 이상의 바이어 및 방문객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2014 최신 뷰티트랜드를 해석하고, 인도차이나 내 뷰티업계 전문가들을 한데 모아 B2B 매칭이 이루어지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되고 있다.

이중에서도 특히 현대아이비티의 바르는 비타민C, 비타브리드C전시관은 연이은 방문객들로 북새통을 이루었다. 당일 현대아이비티측 홍보직원들은, “비타브리드C는 비타민C의 피부흡수효과를 입증받으며 많은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고, 부스 내에서는 연일 활발한 상담이 진행되었다. 당일 주력제품인 ‘비타브리드C FACE’를 비롯하여 탈모를 개선하고 건강한 두피를 만들어주는 ‘HAIR28’, 여드름 치료보조제 ‘ENCAFFO’, 아토피치료 전용 ‘ATOSIS’, 남성 전립선 비대증 개선효과가 있는 ‘MAN’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현대 아이비티측은, “현재 한국, 홍콩, 일본, 중국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비타브리드C는 전시회를 기점으로 베트남에서도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고 소개했다.

동남아시아에서 부는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제품의 화장품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건강한 피부관리의 필수 아이템인 비타민C의 우수한 피부흡수율을 자랑한 비타브리드C 등 다양하고 우수한 한국의 화장품 및 미용제품들이 이곳 베트남에서도 큰 선전을 할 것을 기대해본다.

문의 3844 0926, 090 672 7494 (비타브리드 김연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