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9,Monday

구정 열차 예매 사상최저 기록 ‘작년 대비 3% 예매율’

 

2022년 똇(음력 설) 열차 예매율이 사상최저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Vnexpress지가 15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내년 똇 시즌을 열차표 예매가 현재까지 6900좌석만 진행 됐으며, 하노이 역에서도 300장 만 팔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관하여 베트남 철도청 관계자는 “각 지역마다 검역문제로 인하여 격리규칙이 적용되는 지역이 많아, 음력 설에 귀성하려는 여행객들이 마지막에 열차표를 살려고 시도 할거 같다”고 언급했다. 또한 “남부지역 귀성객들이 팬데믹으로 인하여 이미 고향에 귀환한 것으로 추정되어” 열차표 예매율이 저조한 것으로 분석했다.

user image

이로 인하여 현재까지 예매된 열차표는 주로 하노이-빈, 동호이등 주로 10시간 이내 지역 이동 가능 지역이며, 판매된 표도 안전을 위하여 주로 6인 침대실, 4인 침대실만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이공 역 같은 경우 6300표의 예매만 진행됐는데, 이 비율은 작년 대비 약 3%정도디.

베트남 철도청은 현재 2월 28일까지300킬로미터 이상 10-15%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티켓을 구매 시 열차 내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Vnexpress 2021.12.1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