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November 29,Sunday

근로자들의 안전과 지속적인 환경 발전을 위해 롱하우 공단내 경찰서 설치

1

2014년 6월 19일 중앙공안부의 결정문 943/QD-BCA에 의거하여 롱하우공단내에 공안경찰서가 설치되었다. 공단에 입주하여 있는 120개 이상의 공장과 만 명이 넘는 근로자들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함이다. 공안부와 롱안성의 협조아래 새로이 설치된 경찰서는 롱하우 공단과 기숙사를 포함하는 주변 주거지역의 안전을 위하여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롱하우 지역 파출소의 상위에 해당하는 껀즉군의 직속 소속에 해당한다.

이로 인하여 롱하우공단은 베트남 남부에서 최초로 공단내에 경찰서를 설치한 예가 되었다. 경찰서에 이외에도 24시 근무의 롱하우공단 전속의 소방대가 공단내에 위치하고 있어 해당 지역의 소방안전을 책임지고 있어 안심이다. 롱하우 공단의 일본기업대표는 “(롱하우공단 주변지역이) 본래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있지만 정부차원에서 보안레벨을 올려 공단입주사를 보호하려는 적극성이 보인다.

일본기업이 40개사 이상 모여있는 이유 중의 하나는 이러한 안전과 지속성에 대한 믿음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롱하우공단에서 3km거리의 Hiep Phuoc SPCT항구가 심해항으로서의 기능을 발휘하기 시작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공단 내 경찰서가 설치되어 롱하우 공단은 더욱 많은 이점을 갖추게 되었다.

문의 3781 8929 (452), 093 644 297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