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맛과 영양을 선물하는 곳! 카페 발란스

 

‘적당한 업무적 스트레스’, 적당한 운동’, ‘적당한 휴식’처럼 적당히 즐기는 것은 현대인에게 가장 어려운 일 중에 하나이다. 하나를 해도 제대로 파고 들어 내 것으로 만드는 한국인에게는 더더욱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럼에도 우리는 삶의 발란스를 맞추기 위한 노력으로 무료한 일상생활 속에서 시간을 내어 집 앞 카페를 찾아 여유를 찾거나, 새로운 물품을 구매 하는 등 자신 만에 일상생활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요소를 찾으며 개개인간의 삶의 발란스를 찾아간다.
일상생활 속에서 여유를 찾고 흥미를 찾을 수 있는 발상지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카페 발란스가 있다. 푸미흥 내 최신 아파트단지로 불리는 미드타운에 자리하고 있는데, 단순히 집 앞 카페의 의미를 넘어서 카페를 방문한 후에도 여유를 즐기고 건강함까지 선물하는 카페 발란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여다 보자.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