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PEB Steel 현지인 학생 장학금 지급

PEB

PEB Steel Buildings사는 지난 8월 18일 베트남 남부 벤째성 쩌우탄 현, 뚜웅다 읍 에 소재한 Phan Triem 중학교와 Tuong Da 초등학교를 방문, 현지인 학생 40여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했으며, 이와 동시에 교실이 부족한 Phan Triem 학교에 새로 건물을 지을 수 있도록 소정의 기금을 전달했다.

당일 PEB Steel사 측은 행사장에서, “본 장학금은 어려운 지역민 학생들을 도와 이들이 지속적으로 학업을 계속해나갈 수 있도록 여건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자사의 장학재단 기금에서 수여되는 것이다. 이번 행사가 학생들이 어려운 형편 가운데서도 학업을 지속하는데 부족하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니 보람을 느낀다. 2014~2015학년도에도 학생들이 학업에 매진해 올해도 풍성한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일 참석한 쩌우탄 현 교육위 간부와 해당 학교 교장은, “이같은 의미있는 행사를 통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위로해주시는 PEB Steel사 측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3847 547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