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호찌민한인회 재난상조위원회 자문위원단 발대식

상조회

호찌민한인회재난상조위원회를 후원하기 위한 자문위원단 발대식이 지난 6월 13일 호찌민시 대어식당에서 거행되었다. 당일 발대식에는 김종열 한인회수석부회장, 김대종 한사모총재, 김기영 한국문화센터장 , 민경찬 한인회부회장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자문단발대식을 축하했다.

당일 김종열 수석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인회에 여러 기관들이 있지만 상조위원회처럼 말없이 궂은 일을 도맡아 하는 단체는 드물다. 그동안 강성문 재난상조위원장은 불의의 사고로 교민이 사망하는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자신의 생업을 뒤로 한 채 솔선수범하여 유가족을 도왔다. 뒤늦은 감은 있지만 앞으로 한인회를 비롯하여 여기 모인 각계 각층의 인사들이 한 마음이 되어 뒤에서나마 상조위를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단장은 박용진(대어사장)씨, 감사 문기윤씨, 총무 이철근씨가 선출되었으며 참석자 전원 만장일치로 2015년 6월 13일부로 호찌민한인회재난상조위원회자문위원단을 정식 출범하기로 했다. 이밖에 회원들은 매달 50만동씩 회비를 납부하기로 했다.

스크린샷 2015-06-20 오후 6.32.32
문의 0167 5869 235 (총무 이철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