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ugust 5,Thursday

한국 유명 란제리 직수입 매장

David 1호점 오픈!!

속옷 전문점 데이비드 1호점이 호찌민 내 푸미흥에 매장을 열었다. 투명한 통유리 너머 색색의 속옷 칼라들이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잡기에 충분하다.
베트남에서는 왠지 속옷을 구입하기가 어렵다. 먼저 조금은 다르게 책정되어 있는 사이즈나 칼라나 디자인면에서 한국의 패션코드와는 조금 생소하기 때문이다. 장시간 피부에 착용하는 속옷의 특성상 재질과 편안하고 간편한 디자인을 최우선 하는 한국소비자들은 이번 데이비드의 오픈 소식이 반갑기만 하다.
실내에 들어서면 마주 보이는 남성용, 아동용 케이스 제품들은 한국에서 만든 제품을 들여오는 것으로 같은 면이라도 소재의 차이가 이곳에서 만드는 것과는 확연히 다르다고 한다. 속옷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편안함이 우선시 되는데 인체를 연구하고 생산한 국내 제품라인에 신뢰가 가는 것은 당연지사일 것이다.
최근에는 더운 날씨 탓인지 남성용과 어린이용 런닝 제품을 선호하는데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남성용 드로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탁월한 착용감을 더해준다. 주부들을 위해서는 다양한 보정속옷, 넉넉한 사이즈, 합리적인 가격에 세일도 준비하고 있다는 오픈 이벤트 소식도 함께 전해왔다.

IMG_1955

 

 

 

 

 

 

 

 

 

 

 

DAVID
주소  81 Phan Khiêm ích (R4-17) Hung Gia4. P. Tân Phong, Q. 7
문의  097 894 3333
영업시간  평일 09:00 ~22:00 / 일요일 휴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