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탁월한 인재 채용을 위한 당신의 현명한 선택!

헤드헌팅 외투법인  BEST HR SOLUTION

기업의 10년 후 경쟁력은 신입 채용으로 결정된다는 말이 나올 만큼 그에 걸맞는 인재 채용은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서 필수불가결한 요소이다.

결국 회사의 발전은 개개인이 모여 각 역량을 얼마만큼 발휘하는가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인데, 각 회사마다 필요로 하는 인재상이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우수인재를 찾는 것보다 특정 분야에서 성공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사람, 그리고 그들을 성장시키고자 하는 회사의 접점을 가려내어 사람을 뽑는 것이 중요하다. 더욱이 베트남과 같은 특수한 환경에서는 언어적인 문제와 맞물려 회사의 비전과 맞는 현지 직원을 채용하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최근 베트남생활 2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 베트남인 인재채용을 돕는 전문 기업 ‘Best HR Solution’ 헤드헌팅이 인재 채용을 위한 폭 넓은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인재에 대한 명확한 정의는 물론, 업무내용과 수행 방식을 고려해 기업과 사람 간의 매칭을 돕는 중대한 일을 수행한다. 기업이 자체적으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다고는 하나 그에 소요되는 장기적인 기간 및 비용 등을 따로 감안할 때 또는 적재적시에 인재를 확보하지 못할 때 오는 부차적인 손실까지 고려한다면 헤드헌팅 서비스는 가히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Best HR Solution’ 만의 장점은 기본적인 업무 자질을 포함해 완성 가능성이 높은 인재, 성실함은 물론 면밀히 검토한 바른 인성, 유연한 문제해결 능력을 지닌 다양한 후보자와의 매칭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앞으로 장기적인 회사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하는 업체라면 ‘종합인재채용서비스기업’인 Best HR Solution’ 만의 우수한 기반으로 한 컨설턴트를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 012 0396 8760, ywchang2000@naver.com

user image

주소 92 Nguyen Huu Canh, Binh Thanh Dist, HCMC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