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8,Sunday

6대 글로벌 미인 대회, 미스 그랜드 인터네셔널 2021 “베트남 모델 Nguyen Thuc Thuy Tien 우승“

베트남의 Nguyen Thuc Thuy Tien은 6대 주요 국제 여성 미인 대회 중 하나인 Miss Grand International 2021에서 우승했다. 23세의 티엔(Tien)은 토요일 저녁 태국 방콕에서 열린 그랜드 피날레에서 59명의 참가자들보다 월등한성적을 보이며 최종 라운드에 진출을 하였다.

Tien은 “솔직히 내가 여기 서게 될 줄 몰랐습니다. 지금 매우 떨린데, 태국에서 1년을 보낼 준비가 돼 있습니다.” 고  소감을  말했다.

이전 심사위원은 tien 에게   “현재의 세계 상황에서 인권과 경제문제가 많은 대두 되고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한 사람을 선택한다면, 누구를 선택하고 왜 그 사람을 선택했는가?”라는 질문을 하였다. 이에 Tien은 “ AstraZeneca Covid-19 백신을 발명한 여성과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녀는 돈을 위해 아스트라젠 백신을 발명하지 않았을 것이며,  이에 대한 감사함을 전 할 것이다.  때때로 우리는 보상을 위해 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며 심사위원과 청중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2021의 2.3위는  에콰도르와 브라질 참가자들에게 영예가 돌아갔다.

user image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2021은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스 월드, 미스 유니버스, 미스 인터내셔널, 미스 어스, 미스 수프라내셔널 등 매년 개최되는 6대 글로벌 미인 대회 중 하나다.  

Vnexpress 2021.12.0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