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희망찬 2015년 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1

존경하는 호찌민 한인동포 여러분, 희망찬 2015년 乙未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5년 乙未年 가내 두루 평안하시고 만사형통 하시길 기원합니다.
어느덧 제가 11~12대 호찌민 한인회장을 한지 3년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해야할 일은 많고 일할 사람은 부족합니다 .
각 단체와의 화합과 소통의 장도 마련 해야 하며 교민의 수는 점차 늘어만 가고 있으나 한인들의 위상과 환경은 점점 더 어려워져 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새해에는 호찌민 동포들을 위한 교민 정착가이드 책자를 발행하여 교민들의 편의를 도모하며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교민 화합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지나간 3년 간의 임기보다는 남은 1년의 임기에 더욱 정진하여 한인회를 중심으로 단합된 호찌민 한인 사회 발전과 대외적으로 호찌민 한인들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친애하는 호찌민 한인동포 여러분!
지난 한 해는 세계경제의 장기적인 침체로 사업하시는 기업인들은 매우 힘든 한 해가 되었을 줄 압니다. 그러나 희망을 가지시고 성실하게 대처하여 이 시련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난 해 매우 힘겹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한인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그리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호치민 한인동포 여러분과 한인기업체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경의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호찌민한인회는 더욱 성숙된 한인사회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동포여러분가 함께하는 한인회가 되어 호찌민 한인동포들에게 든든한 한인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이에 우리 호찌민 한인동포들도 한인회에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 그리고 변함없는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2015년 乙未年이 희망차고 우리 한인동포들이 함께 사랑과 베품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끝으로 한인동포 여러분 가정에 안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 합니다.

2015년 을미년 정월
호찌민한인회장 이 충 근


PDF 보기

1-2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