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코어 운동. 나만의 운동 프로그램표

RESET Make Your Body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김지훈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현재 활동중인 프로 골퍼, 야구ㆍ 축구 선수등 많은 운동선수들을 가르쳤으며 현재 또한 자문을 주고 있습니다. 즉, 선수들의 상해방지와 몸을 더 향상시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한 체력관리를 돕고 가르치는 전문 웨이트 트레이너 입니다.
가족 방문차 베트남을 여러 번 방문하면서 지금은 운동과는 전혀 다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 지내는 동안 교민들께서 건강을 위한 헬스, 수영, 테니스, 골프가 잘못된 운동습관과 상식들로 인해 오히려 몸을 해치는 경우를 많이 접했습니다.
“우리 아이가 ‘O 다리’인지, ‘X 자 다리’ 인지 아닌지 관심 있게 보신 분 있나요?
“성인들은 잘못된 자세로 인해 팔이 저리고 요통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분이 계신가요?”
이러한 문제를 건강한 리더 JH 스마일과 씬짜오베트남이 함께 교민여러분의 건강을 지켜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 볼까요?

6-1
1. 바른자세로 선다.
2. 오른쪽다리를 앞으로 뻗으면서 런지 동작을 취하며 골반을 구부려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왼손이 오른발과 동일 선상에 있도록 바닥을 짚는다. 오른쪽 팔꿈치를 오른발 안쪽에 최대한 가까이 위치시키고 3초 멈춘다.
3. 몸통을 오른쪽으로 회전시키며 천정을 향해 오른손을 최대한 높일 들어 올린다. 3초
4. 몸통을 반대로 회전시키고 오른손으로 오른발 바깥쪽 바닥을 짚은 다음 엉덩이를 위로 올린다. 5초 반복: 좌, 우 3회 반복한다.

6-2

6-3

6-4

다음 호에는 교민들과 1:1 대화속 운동비법 Q&A를 소개합니다.

6-4

PDF 보기

6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