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26,Saturday

Charm Suite Saigon 이종권 대표

호텔과 레지던스, 주거형 오피스를 하나로 묶은

참 스위트 사이공 호텔(Charm Suite Saigon Hotel) 오픈

지난 2007년 부터 베트남 호찌민지역에서 부동산 개발 및 APT사업에서 호텔 및 리조트, 교육 사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의욕적인 투자를 추진해오고 있는 참 엔지니어링 그룹(Charm Engineering)이 최근 전망좋은 호찌민시 빈탄군 사이공강변에 지하 1층 지상 13층의 참 스위트 사이공 호텔(Charm Suite Saigon hotel)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호에는 금년12월 24일 오픈을 위해 막바지 준비에 여념이 없는 이종권 참 스위트 사이공 호텔 대표를 만나보았다.

는 12월 24일에 오픈하는 참 스위트 사이공(Charm Suite Saigon) 은 호텔 및 레지던스, 주거형오피스 개념을 하나로 묶은 4성급수준의 호텔형 레지던스로, 특히 한국인 고객들에게 어필될 만한 여러 장점들과 혜택이 주어진다.

*뛰어난 조망과 편리한 교통환경

참 스위트 사이공은 지하1층 지상 13층(대지면적 852sq.m2, 건축연면적 6,267sq.m2) 규모로67개의 suite급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 호텔에 비해 특히 사이공강의 아름다운 전망과 편리한 교통환경이 돋보인다.

“저희 호텔은 호찌민 시내 중심가에서 불과 4km (10분 소요) 떨어진 사이공 강변(빈탄군 웅반킴 330)에 자리잡고 있어 호텔객실에서의 조망이 매우 뛰어난 데다 사이공대교를 통해 호찌민시내 및 빈증, 동나이 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합니다. 게다가 향후 호찌민시 지하철 1호선 개통 역세권에 인접하고 있어 잠재력이 대단히 높은 지역으로 평가되고 있죠. 특히 사이공 강 주변의 멋진 조망을 확보한 옥상 roof탑에는 고급 레스토랑이 있어 시내전경을 감상하며 로멘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내집같이 편안하고 확트인 넓은 공간

또한 참 스위트 사이공 호텔의 두드러진 특징 가운데 하나는 일반호텔에 비하여 내 집같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객실면적을 넓게 확보했다는 점이다.

“객실은 특급호텔 수준의 suite급으로 구성하여 차별화하였으며 객실면적이 일반호텔 대비, 2배 규모로 상당히 넓죠.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비즈니스와 여행, 주거의 만족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장기투숙객을 위한 각종 혜택 제공
장기투숙자를 위한 이곳의 객실은 스텐다드 type(49m2, 15평), 스튜디오type(49m2, 15평) 레지던스 type(59m2, 18평) 펜트하우스 type (123.6m2, 37평) 등 4 가지type으로 되어 있다. 또한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라운지, Mart, 비지니스센타, 바-레스토랑 등이 있고, 호텔 open과promotion 기간 중에 (2013년 12월 – 2014년 1월 31일) 신청하시는 장기투숙 고객에게 2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호텔측은 장기투숙객을 위한 서비스에 각별한 신경을 쓸 계획이다.


“일단 저희 호텔에 1개월 이상 장기투숙 하시게 되면 조식, 주3회 하우스키핑 서비스, 휘트니스클럽, 비지니스 센터 등의 무료이용이 가능하며 호텔에1, 2인이 주재하는 한국기업을 대상으로 거주 및 오피스 공간을 제공하여(OPEN형 또는 독립형 1,2인 사무실, 인터넷, 공동회의실, 비지니스센타 등) 소규모 한국기업인들이 기업활동을 편리하게 하실 수 있도록 실비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베트남내 한국기업들이 기업연수 및 교육을 요청하시는 경우, 광쭝 소프트웨어 단지내 위치한(호찌민시 12군) Charm IT센터 교육시설(지상 8층: 소,중,대 회의실 완비)을 실비이용이 가능하고, 이밖에도 한국기업이 맞춤형 교육이 필요한 경우에는(리더쉽교육, CS, 비지니스 스킬, 예절교육 등) 참엔지니어링 교육법인에서(한국소재)상담, 프로그램개발 교육, 평가 등의 맞춤교육도 실비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밖에 별도 서비스 요청시 비서, 통역, 렌터카, 세무, 법률자문 등에 관해 개별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한국인 고객위주의 완벽한 인적 인프라구축
한편 참 스위트 호텔은 주고객을 한국기업 및 한국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운영방향을 설정하고 있다.

항공권 예약부터 골프장 예약, 차량 및 가이드 제공 등 one-stop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한국의 해외골프전문 여행사연합회와 공동으로 호찌민 골프패키지 상품(트윈도브, 정산cc등 연계)을 개발하여 open과 더불어 한국의 골프고객들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뿐 아니라 한국 기업 및 정부 행사와 각종 학회, 한국기업 초청 고객 및 출장자 등 픔격있는 고객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죠. 특히 방문고객 및 초청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픽업서비스 및 차량, 가이드 업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공급할 계획이며 Open과 더불어 년 단위로 객실이용을 원하는 기업 및 개인에게는 객실료를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제반 부가혜택도 드릴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호텔운영에 있어서는 한국인 고객들이 특히 만족할 만하다.

“우선 프론트 및 하우스키핑 등 영업시설에 한국어가 가능한 인력을 많이 배치했습니다. 이들은 사전에 한국 워커힐호텔에서 위탁교육을 받은 직원들로,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또한 본 호텔에서는 음식 맛과 질, 위생 등에 대해 한국고객들의 불만의 소리가 나지 않도록 한국의 식음료 전문업체인 CJ그룹에서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cj위탁 운영) 한국인 고객분들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맞추어 나갈 계획입니다.”

*참 엔지니어링 그룹의 꽃, 참 스위트 호텔
참 스위트 사이공호텔의 모체인 참 엔지니어링(Charm Engineering) 그룹은 디스플레이, 반도체 전문장비업체로, 지식경제부 world class 300기업(주요제품인 LCD REPAIR 부분 세계시장점유율 1위)으로 선정된 한국의 유망 중견기업이다. 또한 참저축은행과 DCT-VIETNAM 법인 및 교육법인등 10여개의 계열사로 구성된 코스피 상장업체로, 지난 2007년 부터 베트남에 진출해 부동산 개발 및 APT사업, 호텔 및 리조트사업, IT교육사업 등 다방면에서 의욕적인 투자를 추진하고 있다.

“참 엔지니어링 그룹의 베트남 진출사업 내용으로는 이곳 참 스위트 호텔 건설 및 운영 외에, 빈증성 DI-AN에(송탄인근) 지하 1층 지상 24층의 404세대 참 프라자 아파트를 준공 및 오픈했고(2,300세대 추가계획중), 호찌민시 광쭝 소프트웨어 단지내 (호찌민시 12군) 참IT센타(지하1층, 지상 7층)을 보유하여 숭실대와 공동으로 베트남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향후 참엔지니어링의 장기적 인재확보를 위하여 숭실대와 공동으로 붕따우성 TOC-TIEN지역에 대학설립을 목표로 교육사업도 추진하고 있죠. 이밖에도 붕따우성 지역에 리조트 개발계획으로(10.5HA) 향후 대규모리조트 사업(호텔, 빌라 등 복합 리조트단지 계획 중) 및 TOC-TIEN 지역에 신도시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전문 경영인 초빙
마지막으로 이곳 참 스위트 사이공 호텔의 운영을 책임질 이종권대표는 30년간 리조트,호텔 등 이 분야의 전문가로 탁월한 운영이 기대된다.

“그동안 저는 용평리조트 개발과 삼성건설에서의 부동산 개발사업과 레저 사업 추진으로(콘도미니엄 사업, 골프장사업, 테마파크, 온천, 제주도휴양콘도 개발, 실버사업추진 등) 삼성의 경영능력과 실무능력을 고루 갖추어 왔으며, ㈜보광휘닉스파크 리조트에서는 부지매입에서 마스터플랜수립, 사업기획, 오픈, 운영,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리조트개발의 전과정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전문경영인입니다. 이제부터 지난 날의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저희 Charm호텔에 오시는 한국고객분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최선의 경주를 다할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 저희 호텔을 애용해 주십시오. 소중히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arm Suite Saigon Hotel 이종권 대표는 . .
대전고 졸업
삼성건설 근무
휘닉스파크리조트 근무(마케팅대표)
현 참엔지니어링 Cham Suite Saigon Hotel대표

주소: 330 a-b Ung Van Khiem, 25 ward, Binh Thanh district, HCMC
연락처: 이종권대표 : 090-672-2080, 윤상욱부장 : 093-777-8265
예약문의 : 070-7526-0014

PDF 보기

1215_11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