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ember 1,Tuesday

호찌민 한인회 2013 한인 송년의 밤 개최


2013 한인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21밤 호찌민시 1군 청년회관 야외무대(다이아몬드 플라자 건너편)에서 개최되었다. 당일 행사는 김종렬 한인회 수석부회장의 개막선언에 이어 오재학 총영사, 이충근 한인회장, 그리고 이종회 코참회장의 축사로 이어졌다.

이날 이충근 회장은 “올 한 해동안 교민들의 성원에 힘입어한인회가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내년에도 더욱 심기일전하여 한인사회의 발전과 통합에 기여하겠다.

이번 2013년 한인송년의 밤을 계기로 호찌민 한인동포들간의 화합의 장을 열어나가자”고 말했다. 이번 축제는 교민노래자랑, 한인 청소년 오케스트라공연에 이어 박철호, 류에스더, 이동기, 위일청 등 다양한 초대가수들이 열연을 펼쳐 교민들과 한 마음 한뜻으로 어우러졌으며, 특히 여성회를 비롯한 여러 단체들이 음식을 준비하거나 안내를 맡는 등 자원하여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편 이날 차상덕 노인회 고문은 국가보훈처로부터 호국영웅계장증을 수여받았으며, 강성문 상조위원장, 한-베투자협의회의 정채영회장, 김재천영사 등이한인회로부터 감사장을, 그리고 이종회 코참회장이 특별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2013 한인 송년의 밤 수상자 명단
● 호국영웅계장 차상덕 노인회 고문
● 한인회 공로패 정채영 한-베투자협의회 회장, 강성문 호찌민 한인회 상조위원장, 주옥자 여성CEO회장
● 한인회 감사장 김재천 영사, 조병기 명예회장
● 한인회 특별 공로패 이종회 코참회장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