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ober 1,Thursday

롯데마트, 하노이 1호점 개점

미팩타워내 동다점, 하노이 첫 시내매장

2-11
롯데마트가 최근 북부 하노이에 ‘동다점’을 열었다. 하노이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미펙 타워 1∼4층에 12,814㎡ 규모로 들어서는 동다점은 롯데마트의 첫 하노이 시내 매장이자, 베트남 내 7번째 매장이다. 1층에는 딤섬 전문 식당인 ‘호아롱’, 원두커피 전문점 ‘트위터 빈즈 커피’,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웬센’이 입점했으며, 2∼4층에는 마트 매장과 별도로 의류, 화장품, 완구, 게임 센터, 영화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들어섰다.

한편 하노이 2호점은 현재 건설 중인 지상 65층 높이의 롯데센터 하노이에 8월께 개점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영균 동남아본부장은 “베트남에 진출한 지 10년 만에 남부 호치민에서 수도 하노이에 이르는 주요거점에 유통망을 확보했다. 앞으로 적극적인 게점과 함께 차별화한 상품과 서비스로 베트남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3/25, 파이넨셜 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