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베트남 대학 2022년 입학 커트라인 발표

9월 15일 오후, 하노이 의과대학교, 하노이 과학기술대학교, 하노이 외상대학교, 하노이 국립대학교에 속한 일부 학교와 국립 하노이대학교 및 국립 호찌민 대학교와 같은 많은 상위권 학교들이 2022년 커트라인을 발표했다고 16일 아세안데일리지가 보도했다.

오늘 교육훈련부는 모든 대학에 합격자 명단을 돌려주기 위해 전형과정에서 가상 필터링을 여러차례 실행했다. 많은 학교들은 교육훈련부로부터 명단을 받은 직후 고등학교 졸업 시험 점수 및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커트라인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노이 의과대학 뚜(Nguyễn Hữu Tú) 총장은 학교에서 오늘 입학 점수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 점수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지만 9월 14일 가상 필터링 계산 결과에 따르면 학교의 모든 전공 카트라인이 작년과 비교해 0.5~1점 하락했으며 최대 2점까지 하락한 전공도 있다”라고 했다.

하노이 의과대학 총장에 따르면 수학,화학,생물학에서 30점 만점에 27점 이상을 받은 수험생 수가 작년에 비해 감소해 학교의 커트라인이  하락될 것으로 예상된다.

user image

호찌민시 기술대학교는 9월 15일 15시에 커트라인 발표 시간을 설정했으며 수험생은 1시간 후에 합격 여부를 조회할 수 있다.

하노이 과학기술대학교도 9월 15일 오후 합격 점수를 발표했다. 신입생은 9월 16일부터 23일까지 입학을 확정하고 합격 통지서를 받게 된다.

또한 9월 15일 하노이에 있는 외상대학교, 베트남상업대학교, 투이러이대학교, 하노이 개방대학교 및 하노이 국립대학교 소속 일부 학교들이 커트라인을 발표할 예정이다.

 

호찌민시에서는 호찌민시 식품산업대학교, 호찌민시 경제-법과대학교, 호찌민시 공학기술대학교와 같은 많은 학교들이 고등학교 졸업 시험 점수와 몇몇 다른 방법을 검토하여 오늘 17시 이후 입학 점수를 발표한다.

 

아세안데일리 2022.09.1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