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January 28,Saturday

코참(KOCHAM) – 호치민시인민위원회 주최 국경일 리셉션 참석

손영일 코참회장, 코로나 극복 모범기업 표창 수상 기업 축하

지난 8월 31일, 호치민시 인민위원회 청사에서 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 건국 77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리셉션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는 NGUYEN VAN NEN 호치민시 당서기를 비롯한 공무원, 강명일 총영사님을 포함한 각국 외교사절단, 손영일 코참회장님 이하 각국 경제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의 코로나 극복에 가장 모범적으로 협조한 기업들의 표창 수여식도 동시에 거행되었습니다.
PHAN VAN MAI 호치민시 인민위원장은 COVID-19 이후, 호치민시가 이룩한 사회경제적 성과를 강조하며, 향후 도시의 발전 방향에 대해 발표하며, 국제 도시로서의 호치민시이미지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호치민시인민위원회는 COVID-19 전염병 예방 및 통제에 가장 모범적으로 기여한 기업에 표창장을 수여했는데, 우리 기업으로는 PTV그룹, 신한은행, GS E&C, 롯데프로퍼티스, KIS 에게 감사 표창장을 수여했습니다. 이에 손영일 코참회장은 수상 기업들을 축하하며, 베트남 정부 방침에 적극 동참하여 우리기업의 위상을 높인데에 대한 감사를 표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