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베트남 ’판시팡 케이블카’ 유지 보수 위해 12월 5일까지 운행 중단

베트남에서 “인도차이나의 지붕”으로 판시팡(Fansipan)산을 오르내리는 케이블카가 정기 유지 보수를 위해 약 한달 동안 임시 폐쇄된다고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썬월드 판시팡 레전드 홈페이지에 따르면, 케이블카는 정기 유지 보수를 위해 지난 11월 7일부터 운영을 중단해 12월 5일까지 임시 폐쇄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케이블카는 2022년 12년 6일부터 운영을 재개할 것으로 에상된다.

일부 관광객들은 12월 초에 사파 관광을 계획하고 있었지만, 갑자기 발표된 약 1개월 동안의 케이블카 운영중단으로 일정을 변경하거나 일정대로 진행해도 랜드마크케이블카를 탐승하지는 못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실망감을 표시하기도 했다.

판시팡 케이블카는 한번에 약 30~35명이 탐승 가능하고, 시간 당 약 2,000명의 탑승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산악용 케이블카로 정상에 설치된 역에 도착해 약 3,147m애 위치한 판시팡 최정상까지 가려면 약 600개의 계단을 더 올라가야 한다.

user image

Vnexpress 2022.11.1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