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ober 1,Thursday

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 – 고희 및 희수 합동잔치


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는 지난 10월 25일(금, 오전 12시) 아리랑식당에서 2013년도 고희 및 희수 합동잔치를 벌였다.

노인회측은 이날 정금자 회장등 고희를 맞이한 일곱분과 이순흥 고문 등 희수를 맞이한 네분의 회원을 위해 생일케이크와 만찬을 준비하고 교민사회 주요인사들을 초청했다.

당일 정금자 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장은 축사를 통해 “존경하는 노인회 회원들과 한인회, 여성회, 여러 단체 대표들을 모시고 고희 및 희수잔치를 거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기 그지없다. 우리 노인들이 이렇게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는 것도 다 여러분들의 각별한 애정과 배려가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우리 노인들이 젊은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애쓰겠다”며 감사를 표했으며, 차상덕 옹을 비롯한 노인회 간부들도, “앞으로 대접받기 보다는 봉사하는 노인회로 거듭나자”며 회원들을 독려했다.

이어 참석한 교민인사들은 “호찌민 교민사회에 이렇게 존경할만한 노인분들이 계셔서 든든하다.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빌며 앞으로도 한인사회를 위해 더욱 왕성한 활동을 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 고희 및 희수자 명단

고희: 정금자 회장, 곽근호 부회장, 박재환 이사, 이창희 이사 , 오창재 회원,구기윤 회원 , 홍성희 회원 이상 7명
희수: 이순흥 고문, 허병기 이사,백재철 회원, 장주현 회원 이상 4명

문의 090 373 741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